남양주 스타힐리조트 근처 맛집, 대영정육식당 육회비빔밥

천마산역 맛집, 대영정육식당

스타힐 리조트 근처에 맛집이 있을거라 기대를 했으나, 오가면서 보면 길가의 음식점 태반이 손님이 별로 없었습니다. 아무래도 손님이 없으면 재료관리가 쉽지 않을테고, 음식 맛이 좋기 어려울 것 같아 도전정신을 가지고 가보고 싶지 않았어요. 몇 번 가봤으나 맛이 없어서 더 이상 도전하고 싶지 않기도 했고요. 이 맛집 불모지 같은 지역에서 우연히 골목 안의 괜찮은 집을 발견했습니다.

길가에 있는 정육점에 딸린 정육식당인데, 주차장 같은 골목 안 쪽에 있어 있는 줄 몰랐습니다. 저는 몰랐던 곳이고 육회비빔밥이 있길래 가 본 적이었는데, 골목 안에 있는 음식점을 어찌 아셨는지 손님이 많았습니다.


대영정육식당 육회비빔밥


육회비빔밥을 주문하니, 반찬이 여러 가지 나왔습니다. 오징어젓, 가지무침, 어묵볶음, 마늘쫑무침, 김치가 나왔어요. 육회 비빔밥은 야채, 육회, 계란 노른자와 깨 듬뿍 뿌려주고, 고추장은 따로 주었습니다.육회는 후추, 간장(?) 참기름 등으로 간단히 양념되어 있어 맛있었습니다. 정육점에서 하는 식당이라 그런지 고기 상태가 좋았습니다. 양도 꽤 넉넉했고요. 육회 비빔밥은 고기 상태좋고 양념이 강하지 않으면 맛있는 것 같습니다.

당연히 다 나온 것이라고 생각하고 신나게 먹고 있었는데, 잠시 후 된장찌개도 나왔습니다.


육회비빔밥


육회비빔밥에 반찬 다섯 가지와 된장찌개까지 나오니 구성이 괜찮았어요. 가격은 8천원이었습니다. 친구는 육개장을 먹었는데 육개장은 뚝배기에 나왔고, 육개장도 고기와 건더기가 많아 맛있었다고 합니다.


육회비빔밥 먹고 싶으면 마석가구단지 앞의 뚜레정육식당까지 갔었는데 좀 더 가까운 곳에 맛있는 집이 있었어요. 모처럼 스타힐리조트 근처에서 맛집을 찾아 무척 기쁩니다. 왜 이 집을 진작 몰랐는지...


상호  대영정육식당

위치  스타힐리조트 진입로 부근

전화 


ⓒ어른이 성장일기(eoreuni.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