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서울파이낸스센터 중식 맛집, 메이징에이

SFC 광화문 메이징에이

서울 파이낸스 센터 지하 메이징에이는 약간 비싸고 독특한 메뉴가 있는 중식 맛집 입니다. 저는 메이징에이 술상세트가 좋았습니다. 흔히 중식 코스 요리는 어느 중식집을 가나 좀 겹치는 느낌이 있는데, 술상세트는 마파두부, 탕수육, 베이징덕 등의 구성이 색다르고 알찼어요. 술을 못 마셔도 색다른 중식 코스 요리는 좋았어요. 그러나 아쉽게도 이제는 술상세트가 없어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요리와 식사를 주문했습니다.


메이징에이 상차림


자리에는 종이 테이블보, 숟가락, 코팅이 되어 끈적하며 잘 미끄러지지 않고 약간 묵직한 젓가락, 예쁜 접시, 차 주전자와 멋스러운 잔을 차려 줍니다. 메뉴판도 주고요.

주문 후에는 인원수대로 무 피클, 고소하고 매콤하게 무친 짜샤이를 줍니다.


바베큐, 해파리냉채


모듬 돼지고기 구이와 해파리 냉채 입니다. 고기는 중국의 향신료 맛이 강렬합니다.


어향동고


상공회의소 지하 중국집에서 맛있게 먹어서 주문해 본 어향동고 입니다. 표고버섯과 다진 새우보다 야채 볶음이 메인처럼 나옵니다. 맛은 조화로운 감칠맛이기 보다 양념 맛이 셉니다.


짜장면


간짜장 형태로 나오는 짜장면입니다. 반씩 나눠 주셔서 면과 오이 얹어서 나오고, 볶음짜장이 따로 나왔습니다. 무던한 짜장면 맛 입니다.


메이징 에이에서 제일 맛있게 먹은 것은 베이징 덕 이었습니다. 다른 요리들은 전반적으로 양념이 상당히 강합니다. 이곳은 정말 맛있는 중국 요리가 먹고 싶을 때 떠오르는 집은 아니고, 주차하기 편하고, 깔끔해서 좋은 곳 입니다.


상호 메이징에이

위치 광화문 서울파이낸스센터 지하 (서울 중구 무교동 97 파이낸스센터 지하2층)

전화 02-3783-0600

주차 2시간 무료. (6시 이전에는 2시간 초과 시 시간당 6천원, 6시 이후에는 몇 시간이 초과되든 5천원)


ⓒ어른이 성장일기(eoreuni.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