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평내호평역 고기 무한리필 갈비공장

호평동 무한리필 고기집 갈비공장

전날 열심히 고기 무한리필 맛집을 검색했더니, 평내호평역 근처에 갈비공장과 삼삼오오통삼겹을 추천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두 곳을 기억해 두고 다음 날 5시 무렵 근처에 가보니, 갈비공장은 4시 30분인데도 사람들이 여럿 있고, 삼삼오오 통삼겹집은 사람이 한 명 없이 장사 안 하는 듯한 분위기였습니다. 손님 한 명도 없는 곳보다는 북적이는 곳이 나아보여 갈비공장으로 갔습니다.


갈비공장 메뉴 가격

블로그에서 몇 달 전 글을 보고 갔는데, 그 사이 메뉴가 싹 바뀌어 있었습니다.


갈비공장 메뉴 가격


2018년 12월까지는 무한리필 기본 메뉴에 갈비살이 있고, 추가 메뉴에 해물누룽지탕 같은 것이 있었는데 지금은 없었습니다. 지금은 무한리필이 3종인데, 기본 무한리필은 11,000원으로 돼지갈비, 스테이크 갈비 (무슨 차이인지 모르겠음), 숯불 닭갈비가 있고, 12,000원짜리 무한리필은 삼겹살까지 무한리필이 됩니다. 소고기 무한리필은 21,000원으로 등심, 갈비살, 우삼겹, 아롱사태, 소갈비를 먹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12000원짜리 삼겹살 무한리필을 주문했습니다.



삼겹살과 갈비 무한리필 상차림

목살, 돼지갈비, 스테이크 갈비, 숯불닭갈비, 야채, 반찬들은 뒷 편 바에서 가져오면 되고, 삼겹살은 직원이 가져다 줍니다.


삼겹살 돼지갈비 무한리필


삼겹살과 돼지갈비를 동시에 먹을 수 있도록 삼겹살 불판을 따로 놓아주어 좋았습니다. 역촌역 무한리필 고기집은 불판을 바꿔야 해서, 한 명은 갈비를 좋아하고 한 명은 삼겹살 좋아할 때 쪼곰 애매했거든요. 적당히 삼겹살 목살 먹고, 그 뒤에 양념고기를 먹었는데, 불판이 2개라 아주 편했습니다. 집게와 가위도 2개씩 주고, 인원에 따라 집게와 가위를 더 가져올 수 있어 취향대로 동시에 막 구워 먹을 수 있습니다.


갈비공장 김치찌개


삼겹살 추가 무한리필이 아닌 경우, 삼겹살 불판 올린 자리에 김치찌개를 얹어 주는 듯 합니다. 김치찌개를 바로 끓여서 가져다 주는데 맛이 꽤 괜찮았습니다. 불판이 두개라 돌리는 버튼도 두개인데 처음엔 뭐가 뭔지 몰라 헷갈렸어요. 왼쪽의 은색 버튼이 삼겹살 불판 불 조절하는 것이고, 오른쪽 까만 버튼이 갈비 불판 불 조절하는 것이었습니다.


갈비공장 상차림


야채, 콘샐러드, 김치, 양파절임, 상추무침, 마늘, 쌈장 등이 잘 갖춰져 있고, 집게나 가위, 불판에 마늘 구울 수 있는 스텐레스 볼과 참기름 등의 세심한 것들까지 잘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무한리필 바 상태가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 있고, 부족한 것이 있으면 바로바로 채워졌습니다. 직원분들이 굉장히 싹싹해서, 고기 리필 빨리 해주고 불판도 잘 갈아 주었습니다.

맛은 무던하게 먹을만 했습니다. 삼겹살, 목살, 갈비 먹다가 마무리로 약간 매콤한 닭갈비 구워 먹으니 좋았습니다. 취향대로 생고기 양념고기를 동시에 먹을 수 있고 1인당 1만원대라 가성비 좋은 무한리필 고기집이었어요. 그래서인지 중고등학생 커플부터 가족단위 손님들, 회식 온 사람들 등등 손님이 참 많았습니다.


상호 갈비공장 호평점 (체인점인가봐요)

위치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동 644-4

전화 031-595-0805


[남양주 무한리필 맛집]

- 삼겹살 무한리필집

- 송어 무한리필집

- 청량리역 샤브샤브 무한리필


ⓒ어른이 성장일기(eoreuni.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