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피자 맛있게 데우는 법

냉동피자 오븐 후라이팬 전자렌지 비교

오뚜기와 CJ 냉동피자를 사 왔습니다. 몇 번 사다 먹어보니, 전자렌지, 후라이팬, 오븐에 굽는 맛이 매우 달랐어요. 냉동피자 맛있게 먹는법은 오븐 >> 후라이팬 >>>>>> 전자렌지 순이었습니다. 전자렌지에 데우면 눅눅 축축 뻣뻣해져서 제일 맛이 없었습니다. 후라이팬에 구우면 바닥이 너무 딱딱하게 타고요. 오븐에 구우면 제일 맛이 좋았습니다. 단, 미니오븐의 경우 권장시간보다 훨씬 오래 15분 이상 구워야 해서 기다리는 시간이 고문이었습니다.


박스 뒷면에 있는 냉동피자 맛있게 먹는법

cj 냉동피자 전자렌지 굽는법


CJ냉동피자 뒷면의 냉동피자 맛있게 먹는법을 보니, 전자렌지에 구우라며 전자렌지 전용팬을 넣어주었습니다.


cj 냉동피자 전자렌지 팬


이 종이가 전자렌지 전용 고메 바삭팬이라고 하는데, 거창한 이름에 비해 생긴 것은 그냥 종이였습니다. 앞 뒤로 뒤집어봐도 그냥 종이라, 이걸 깔고 넣는다고 정말로 맛있어 질지 의문이 들었습니다. 이 날은 괜한 모험을 하고 싶지 않아, 그냥 오븐에 구웠어요.



오뚜기 냉동피자는 맛있게 데우는법으로 오븐에 데우는 것을 추천하고 있었습니다. 해동시키지 말고 바로 포장 까서 오븐에 집어 넣으면 됩니다.



콤비네이션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

냉동피자


냉동피자를 오븐에 구울 때는 해동없이 바로 넣으라고 되어 있어서, 박스에서 꺼낸 뒤에 하나는 냉동실에 넣어두었습니다. 박스채로 넣을 자리가 없을 때, 박스 벗기고 얇은 피자만 넣으면 집어 넣기 편해요.


미니오븐 냉동피자


미니오븐을 5분 정도 예열하고, 15분 정도 구웠습니다. 오븐에 구우면, 정말 바로 구운 피자 맛 입니다.



CJ 콤비네이션피자는 익숙한 맛이었습니다. 토핑도 제법 많고, 맛있었습니다. 참고로 디아블로 피자보다 콤비네이션 피자가 더 들어간 것이 많고 묵직합니다. 예전에 디아블로 피자 한 판 먹었는데, 너무 간식 먹은 느낌이었는데, 이 날 피자를 사면서 무게를 살펴보니 같은 회사의 피자라도 피자 종류에 따라 무게 차이가 꽤 있습니다.



오뚜기 고르곤졸라 피자는 느끼했습니다. 어설픈 고르곤졸라피자보다 치즈가 담뿍 얹어져 있어 좋긴 한데, 이것만 먹다보면 좀 물리는 맛이었어요. (그래서 세일하자마자 나머지 피자는 다 팔리고 고르곤졸라만 남아 있었나봐요....) 아무튼 냉동피자를 구워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어른이 성장일기(eoreuni.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