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팩토리 영업 중단, 헛걸음 하지 마세요

어른이 생활정보 : 오렌지 팩토리 파산

옷 정리를 끝내고 집 근처 오렌지 팩토리에 구경을 갔다가 헛걸음을 했습니다.


오렌지팩토리 영업 중단


남양주 오렌지팩토리 매장이 본점인데, 1층은 임대 매장이고 2층의 오렌지 팩토리였습니다. 2층 오렌지팩토리 매장은 2019년 4월 5일 영업중단 통보를 받아 쇼핑을 할 수 없다고 합니다. 옆에는 채무자 법률 서류 같은 붙어 있었습니다.


오렌지팩토리 파산


오렌지팩토리 우진패션비즈는 파산했고, 이에 따라서 4월 4일 오후 9시부로 물건을 팔 수 없다고 합니다.



오렌지 팩토리 부도 & 파산

작년 2018년 3월에 오렌지팩토리가 부도 났다는 뉴스가 나왔습니다.


- 수상한 오렌지팩토리 부도


갑자기 잘 운영되던 오렌지팩토리 아울렛이 부도가 난 것이 이상하다는 뉴스가 많이 나왔습니다.

오렌지팩토리는 모회사 프라브 컴퍼니, 관계회사 우진패션비즈로 이루어져있었고, 전부 전상용 대표 소유라고 합니다. 오렌지팩토리 매출은 대략 프라브 컴퍼니 + 우진패션비즈 매출로 보면 되는 것 같은데 두 회사 매출을 합치면 연간 2천억 정도였습니다. 그런 회사가 5억을 못 막아서 부도가 나다니 조금 이상하게 느껴지긴 합니다. 뉴스에는 이 와중에 대표는 호화생활을 하고 있다는 것이 부각되었습니다.

이 무렵 집근처 남양주 오렌지 팩토리에 가보니, 오렌지팩토리 부도나서 망했다는 뉴스와 달리 손님이 많고 잘 되고 있어 보였습니다.


그러다가 2019년 3월 12일 파산 선고를 받았다고 합니다.

파산선고 후 4월 4일 밤부터 영업이 중단된 것인가 봅니다.


갑자기 일자리가 사라지신 분들, 그동안 돈 못 받아서 고생하신 분들은 어찌되는 것인지 걱정이 됩니다.



- 남양주 오렌지 팩토리 & 나이키 아울렛 & 근처 아울렛 정보


ⓒ어른이 성장일기(eoreuni.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