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리원 불고기 정식

어른이 외식 일기 : 사리원 불고기

지난 번에는 사리원 불고기에서 전골을 먹었고, 이번에는 사리원 불고기의 불고기를 먹어보았습니다. 불고기와 밥 또는 냉면을 함께 주는 정식을 주문했어요.

- 사리원 불고기 전골


사리원 불고기


가운데에 구멍이 있고 테두리는 제법 오목하여 국물이 잠길 수 있는 전골판을 올려줍니다. 테두리에 버섯, 야채 등을 올리고 위에 고기와 당면을 쌓아 주었습니다. 반찬으로는 샐러드, 호박샐러드, 나물 무침, 멸치볶음, 김치, 무채를 주는데 반찬들이 다 맛있습니다.


사리원 불고기 비빔냉면


밥 하나, 비빔냉면 하나를 주문했는데 밥에 딸려나온 된장찌개 맛이 진하고 맛있고, 비빔냉면도 맛이 좋았습니다. 다만 비빔냉면을 고기가 익기도 전에 가져다 주셔서 한 두 젓가락 먹은 뒤 고기 먹고 먹으려고 보니 한 덩어리로 떡져 있었어요. 된장찌개와 밥은 일찍 줘도 큰 상관없으나, 냉면은 후식처럼 먹으니 고기가 어느 정도 익고 난 뒤에 가져다 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맛있었는데 타이밍이 아쉬웠어요.


후식은 주었다 안 주었다 하는 것인지, 지난 번에는 후식으로 식혜를 가져다 주셨으나 이번엔 안 주셨어요.


상호  사리원 불고기

위치  체인점이라 여기저기 있음 (잠실 롯데월드몰 6층, 서울시 송파구 신천동 29)

전화  02-3213-4618


ⓒ어른이 성장일기(eoreuni.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