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식도락/외식
  3. 성대입구 기꾸스시, 줄서서먹는 초밥 맛집

성대입구 기꾸스시, 줄서서먹는 초밥 맛집

· 댓글개 · 라라윈

어른이 외식 일기 : 대학로 초밥 맛집, 기꾸스시

성대입구 사거리에 기꾸스시가 생긴 것을 보고 한 번 가봐야지 했습니다. 시간이 나던 날, 브레이크 타임 지나길 기다려 5시에 갔는데도 이미 세 팀이나 있었습니다. 주문하고 잠시 있으려니 금세 카운터석이 꽉 찼습니다. (카운터석 밖에 없는 초밥집입니다) 조금 지나니 사람들이 줄서기 시작했습니다. 생긴지 얼마 안 된 자그마한 초밥집인데 벌써 맛집으로 소문이 나서 5시 조금만 넘으면 줄서기 시작하나 봅니다.


기꾸스시 위치


기꾸스시는 성대입구 사거리 다이소, KT 근처에 있습니다. 자그마한 집이에요.


기꾸스시 시간


초밥 맛집들이 그렇듯 3시- 5시 브레이크 타임이고, 월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대학로 기꾸스시 메뉴 가격

벽에 나무 메뉴판이 붙어 있습니다.


기꾸스시 메뉴 가격


초밥, 회, 술을 팔고 있고, 초밥 가격은 모듬 초밥 9천원 ~ 25,000원, 회는 22,000 ~ 3만원이고, 낱개 초밥은 1500원 정도 입니다.



기꾸스시 모듬초밥

모듬초밥을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기꾸스시 셋팅


자리 앞에 충전기 코드가 있고, 양념그릇, 물컵, 락교, 초생강, 간장이 놓여 있습니다. 자리 위쪽에 휴지, 숟가락, 젓가락이 있었습니다. 주문 후 바로 물과 장국을 주셨습니다.


기꾸스시 서비스 우동


첫번째 서비스로 미니우동을 주셨습니다. 모듬 초밥을 시켰을 뿐인데, 미니 우동부터 주셔서 감사했어요. 맛있게 호록호록 먹고 있노라니 초밥이 나왔습니다.


기꾸스시 모듬초밥


생선 종류, 새우, 유부초밥, 계란초밥, 군함 등으로 총 12점 입니다.


기꾸스시 초밥


초밥 생선 상태도 좋고, 제법 도톰하고 맛있었습니다. 미니 우동을 먼저 먹고, 초밥을 먹었더니 배가 제법 불렀는데 또 다른 서비스를 주셨습니다.


기꾸스시 연어조림


연어조림이었어요. 달달 짭조롬한 양념에 고추가루 솔솔 뿌려서 술안주로 좋을 것 같았습니다. 양도 푸짐하게 주셔서 연어조림은 다 못 먹고 남겼어요. 그냥 모듬 초밥 하나 시켰을 뿐인데, 미니우동과 연어조림을 서비스로 주셔서 푸짐하게 감사하게 잘 먹었습니다.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아서 줄서서 먹는 초밥 맛집이 되었나봐요.



상호  기꾸스시

위치  성대입구 사거리 (서울 종로구 명륜2가 199-7)

전화  02-762-5200

시간  월요일 휴무, 3-5시 브레이크 타임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