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정우 보쌈 칼국수 맛집

어른이 외식 일기 : 여의도 정우 빌딩 맛집

여의도 맛집을 검색했더니, 칼국수 맛집에 상위에 나왔습니다. 여의도 맛집 검색하니 칼국수 맛집 나온다고 했더니, 맛집 추천 사이트 검색에 나온 집보다 더 맛있는 칼국수 보쌈 맛집이 있다고 추천해 주셔서 쫄래 쫄래 따라갔습니다. 정우 빌딩 지하의 정우 칼국수 보쌈집입니다.

흔한 빌딩 지하 상가인데, 여러 칸을 차지하고 건너편까지 차지하고 있는 것을 보니, 손님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제가 갔을 때도 이미 테이블을 차지한 분들이 있었고, 먹고 있는 사이 계속 사람들이 들어 왔습니다. 네 명이서 보쌈 중자와 칼국수 네 그릇을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메뉴판을 구경하노라니, 김치추가 6000원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보쌈 김치 추가하는데 6천원이라니, 그보다 보통은 보쌈에 굴 추가 비용 같은 것을 받는데 김치가 얼마나 맛있길래 추가 메뉴로 올라가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곧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음식이 금방 나왔거든요.



참기름 바른 보쌈고기 & 매콤 달달한 김치

여의도 정우 칼국수 보쌈 중자


나왔을 때 보쌈 중자 맞냐고 몇 번 다시 물어봤어요. 소자 잘못 나온 줄...

보통 보쌈 주듯 고기를 쫙 펼쳐 놨으면 좀 더 많아 보였을 것 같은데, 이 곳은 뭉텅 올려줍니다.

비계부위가 좀 많아 흐물거리는 부분이 있으나, 보쌈에 참기름을 발라 고소하고, 김치가 일품입니다. 무를 감싼 배추김치가 매콤달달해서 젓가락이 계속 가요. 왜 김치 추가가 메뉴판에 있는지 금방 알았어요. 달달 매콤한 김치가 맛있어서 칼국수도 보쌈 김치에 같이 먹었어요.



코렐 그릇에 주는 사골 칼국수

보쌈을 큰 접시에 담는 것이 아니라 파스타 그릇에 주어 특이했는데, 칼국수를 코렐 냉면기에 주는 것도 독특했습니다. 저희 엄마가 제일 좋아하는 코렐 파란 꽃무늬 그릇이라 집에서 밥 먹는 기분이었어요.


여의도 정우 사골 칼국수


명동칼국수 스타일 사골 칼국수 입니다. 국수 양은 아주 많은 편은 아니고, 보들보들 국수와 담백한 국물이 맛있습니다. 금방 후룩 다 흡입했어요.


상호  정우 칼국수 보쌈

위치  여의도 정우 빌딩 지하 1층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13-25 지하1층)

전화  02-783-4007


- 여의도 이탈리안 맛집, 근사한 데이트 코스 호텔 올라

- 종각역 D타워 온더보더 화이타

- D타워 빌즈 메뉴 가격, 비싸지만 특이한 호주 브런치 카페 맛집

- 광화문 르미에르 빌딩 맛집, 사이공 생안심 쌀국수

- 점심특선이 더 좋은 종로2가 바른식 시골보쌈 감자옹심이


ⓒ어른이 성장일기(eoreuni.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