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이탈리안 맛집, 근사한 데이트 코스 호텔 올라

어른이 외식 일기 : 여의도 이탈리안 맛집, 근사한 데이트코스 호텔 올라

여의도에 놀러갔다가 근사한 이탈리안 맛집을 알게 되었습니다. 레스토랑 이름이 호텔 올라인데, 입구부터 심상치 않았습니다. 정장 쫙 갖춰입은 지배인이 맞아줍니다. 자리 안내와 상차림, 분위기가 아주 고급스럽습니다. 가격도 파스타에 2만 5천원, 스테이크에 3~4만원이라 가격도 고급(?)스럽습니다.


호텔 올라 테이블 셋팅

대리석 테이블에 천으로 된 테이블보가 깔려 있고, 반듯하게 차려져 있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개봉되지 않은 펫트병으로 물을 줍니다.


여의도 이탈리안 맛집 호텔 올라


메뉴판도 가죽 커버를 씌워 놓았어요.



훌륭한 음식

먼저 나온 식전빵부터 아주 맛있었습니다. 따뜻하게 갓 구워낸 빵이 기가 막히게 맛있었어요. 베이커리가 옆에 따로 있다면 빵 사가고 싶을 정도였어요. 식전빵의 크기도 큼직합니다. 이어서 주문했던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호텔 올라 왕새우 크림 파스타


왕새우 크림 페투치니 입니다. 넓적한 면이 감칠맛 납니다. 삼색 면이 예쁘기도 하고 맛있었어요.


호텔 올라 베이컨 크림 스파게티


버섯 베이컨 크림 스파게티 입니다.


여의도 호텔 올라 왕새우 로제 파스타


왕새우 로제 파스타 입니다.



각기 다른 파스타를 시켰는데, 모두 맛있었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서비스와 음식 맛도 훌륭했습니다. 양도 상당히 많았어요.

호텔 올라 파스타 가격이 25,000원 이상이라 좀 가격이 세다는 느낌이었으나, 가격 만큼을 충분히 합니다.

근사하게 맛있는 파스타를 먹고 싶을 때, 다시 가고픈 곳이에요.



상호  호텔 올라 Hotel Ola

위치  여의도 KBS 근처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17 아일랜드파크 1층)

전화  02-2090-7220



- 2046팬스테이크 본점

- 계동피자 크림소스 새우날치알 파스타

- 홍제역 파스타 맛집 프론토

- 계동 맛집, 후스테이블

- 고려대역 홍릉수목원 근처 맛집 더 테이블


ⓒ어른이 성장일기(eoreuni.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