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 얹어진 김까지 맛있는 진진 만두국집

줄서서 먹는 여의도 맛집 진진

진진 만두국은 줄 서서 먹는 맛집인지, 입구에 줄 서서 기다리는 사람을 위한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천막과 의자가 놓여있고, 기다리면서 마시라고 음료수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안에 들어가 인원을 말하고 번호표를 받은 뒤, 그 곳에서 기다리면 되었습니다. 음료 한 잔씩 마시고 의자에 앉아 잠시 담소를 나누니 자리가 났다며 불러 주었습니다. 확실히 줄서서 기다리는 사람을 위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니 기다리는 것이 지루하지 않았어요.


여의도 진진 만두국


이 곳 만두국이 정말 맛있다고 추천해 주셔서 만두국을 주문했습니다. 매운 만두국은 많이 맵다 하셔서 보통의 기본 만두국을 시켰어요. 만두국을 주문하자, 먼저 정갈한 반찬이 준비되었습니다. 한정식 집처럼 예쁘게 썰어서 한 토막 담아 놓은 김치, 개인 물김치, 청양고추 파 쫑쫑 썰어서 만든 간장을 주었습니다. 반찬에서부터 정성이 느껴졌어요.


진진 만두국


계란 지단이 예쁘게 올라가 있고 집에서 엄마가 끓여주시는 만두국처럼 깔끔하면서 맛있었습니다. 흔한 밖에서 파는 만두국 맛과 달랐어요. 국물이 깔끔하고 슴슴한 듯 하면서 계속 당기는 맛이었어요. 만두는 그리 크지 않으면서 옹골졌습니다. 속도 꽉 차있으면서 촉촉해서 맛있었어요. 잘 부친 계란 지단도 맛있고, 심지어 위에 얹어진 도톰한 김도 굉장히 맛있었어요. 먹다 보니 어느덧 으으으음 하는 콧소리가 나는 맛이었어요.


진진 만두국이 맛있어서 일주일에 서 너번 오셨다는 이야기가 바로 수긍되는 맛있는 집이었습니다.


상호 진진

위치 여의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3-20 1층)

전화 02-761-5454


ⓒ어른이 성장일기(eoreuni.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