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식도락/외식
  3. 삼겹살 무한리필, 엉터리 생고기 남양주 마석점 후기

삼겹살 무한리필, 엉터리 생고기 남양주 마석점 후기

· 댓글개 · 라라윈

어른이 외식 일기 : 삼겹살 무한리필, 엉터리 생고기 남양주 마석점 후기

불광역 옆에도 엉터리 생고기 체인점이 있어서 한 번 가보려고 했는데, 결국 이사오는 날까지 못 가봤습니다. 남양주에 와서도 마석우리에서 엉터리 생고기가 있길래 한 번 가봐야지 했다가 이제서야 가보았어요.

마석우리의 다른 빌딩들처럼 커 보이는 건물이기는 하나, 관리를 대충했는지 허름하고 화장실 냄새날 듯한 상태입니다. 엘리베이터 바로 앞에 화장실이 있는데 화장실 문이며 냄새가 아주 별로였어요.


삼겹살 무한리필 1만원

삼겹살 + 목살 + 된장찌개 무한리필에 1만원이라 가격은 아주 훌륭했습니다. 백반도 7천원인 시대에 삼겹살 목살 무한리필에 만원이라니.

2천원 더 추가하면 막창까지 무한리필입니다.


엉터리 생고기 삼겹살 무한리필


자리에 앉기가 무섭게 기본 반찬인 김치, 콩나물, 양배추 샐러드, 파절이, 쌈채소, 쌈장, 소금이 차려지고, 고기 한 판이 옵니다.


엉터리 생고기 삼겹살 무한리필


불판 가운데는 된장찌개를 올려주고, 기름이 담긴 도시락통도 하나 올려줍니다. 도시락통의 용도는 마늘을 구워 먹거나 콩나물, 김치 등을 구워 먹는 용도라고 합니다. 불판을 갈 필요없이 늘어붙는 것들은 도시락통에서 해결하는 방식이었습니다.


다른 고기 뷔페처럼 이 곳도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고기는 셀프바에 없어서 "삼겹살 몇 개, 목살 몇 개 주세요." 라고 하면 가져다 줍니다.



엉터리 생고기 무한리필 후기

된장찌개는 상당히 짜서, 물도 좀 넣고 셀프바에서 야채도 좀 더 가져다 넣고 했더니 먹을만했습니다. 도시락통에 마늘과 김치 콩나물을 굽는 아이디어는 좋았는데 맛이 없었어요. 삼겹살판에 콩나물과 김치를 구우면 맛있는 이유는 돼지기름 때문인데, 돼지기름없이 식용유에 구우니 삼겹살집에서 구워먹는 김치와 콩나물 맛이 아니었습니다. 몇 점 구워 먹다가 마늘도 김치도 바깥의 돼지고기 옆에서 구워 먹었어요.


엉터리 생고기 삼겹살 무한리필


가격을 생각하면 아주 훌륭한데, 가격에 비하면 훌륭하지만 고기가 아주 질 좋고 맛있는 것은 아니다 보니 먹다가 '맛있는 고기 먹고 싶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약간 노린내도 나고, 뼈도 많고, 그냥 그래요.


가격이 워낙 착해서인지 남학생 단체 손님이 아주 많았습니다. 4명이 꽉 차면 탄산음료 페트병을 서비스로 주는 듯 했는데, 한창 자랄 나이의 남학생들이 콜라 마시면서 꼬기 꾸어서 냠냠 잘 먹는 모습을 보니 괜히 흐뭇했습니다.


고기는 그냥 그랬고, 한창 자랄 나이 학생들이 잘 먹는 모습에 괜히 흐뭇해 하다가, 가게 운영이 걱정되기도 했습니다.

이 집은 이렇게 팔아서 뭐가 남는걸까요....



상호  엉터리생고기 두번째 이야기 마석점

위치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우리 383-6 중흥프라자 3층

전화  031-559-3685



마석 근처 맛집

- 마석우리 하나스시, 일본 오사카 초밥집에서 일하던 주방장의 초밥 맛집

- 지온스시, 뜨거운 밥이 아쉬웠던 마석우리 초밥집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