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홍미노트 라디오 사용법, FM 주파수 맞추기

어른이 전자기기 일기 : 샤오미 홍미노트 라디오 사용법, FM주파수 맞추기

샤오미 홍미노트 4X로 라디오를 들었습니다. 샤오미 홍미노트에 기본 설치되어 있는 어플 중 tools에 FM Radio 어플이 있습니다. 처음에 <More apps>에 있는 XimalayaFM 눌렀다가 중국어가 잔뜩 나와 당황했어요. 도구에 있는 FM 라디오 어플이 기본 라디오 였습니다.


샤오미 홍미노트 라디오


처음 켜면 아무 소리도 안 나옵니다. 헤드폰이 연결되어 있지 않기 때문이라는 안내가 나옵니다. 아무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꽂으면 주파수가 잡힙니다. 윗쪽을 튜너 돌리듯 왔다갔다 하면 쉽게 주파수가 맞춰집니다.



샤오미 홍미노트 라디오 음질

샤오미 홍미노트 라디오


라디오 음질은 위치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어떤 방에서는 잘 들리고, 어떤 방에서는 지직거리며 끊기기도 합니다. 위치를 조금씩 바꿔보며 제일 잘 들리는 곳에 폰을 놓고 라디오를 들었습니다.


재난가방 꾸릴 때, 라디오가 있어야 재난 상황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챙기라고 합니다. 샤오미 스마트폰의 라디오가 잘 잡히길래 이어폰만 챙겨두었습니다. 별도의 라디오를 준비하는 것보다는 부족하지만 생길지 안 생길지 모를 일에 대해 추가로 많은 것을 구입하는 것보다 이미 있는 스마트폰에 이어폰 하나만 챙겨두는 것이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 샤오미 홍미노트 4X 개봉기, 갤럭시와 아이폰 장점이 짬뽕된 스마트폰

- 샤오미 스마트폰 순정롬 한글키보드 간단 설치 - 홍미노트4x 한글키보드 어플 추천

- 샤오미 홍미노트 4X 화면 캡처 방법

- 샤오미 홍미노트 자동 통화녹음 설정, 통화내용 무조건 녹음하기

- 샤오미 홍미노트 배터리 충전 남은 시간 확인


ⓒ어른이 성장일기(eoreuni.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