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맛집 파스타마켓

파스타 마켓, 대학로 데이트 코스 추천

대학로 된장예술과 전광수커피 안쪽에 근사한 맛집이 있었습니다. 파스타 마켓에서 만나기로 해서, 파스타마켓 후기 찾아보다 모든 메뉴가 먹고 싶어지는 신기한 곳이었습니다. 독특한 메뉴가 많고, 메뉴 하나 하나 맛있어 보였습니다. 독특하게 1.5인분이라고 해서 함께 나눠 먹기 좋도록 양이 넉넉한 음식들도 있었습니다.


파스타 마켓 메뉴


오일 파스타 위에 갈아서 얹은 치즈, 구운(튀긴?) 문어, 루꼴라를 얹어주었습니다. 면도 굉장히 맛있고, 문어도 질기지 않으면서 부드러움과 씹는 맛 중간에 있었습니다. 아주 맛있게 먹는데 뭔가 씹히는 것이 있었는데, 튀긴 누룽지가 들어가 먹다가 오독오독 씹히는 맛이 있었습니다. 아주 맛있었어요.


파스타마켓 피자


샐러드 듬뿍과 피자를 함께 먹으니 고소하고 상큼했습니다. 피자 안에는 치즈가 들어 있고 약간 달달해요. 꿀도 같이 넣었나 봐요. 속에 달달 고소한 치즈 들어있는 피자빵과 상큼한 샐러드를 함께 먹으니 아주 맛있었습니다. 샐러드에는 라코타 치즈도 듬뿍 얹어져 있는데, 라코타 치즈가 새콤한 맛이 강했어요.


피자도 파스타도 너무나 맛있게 먹어서 재방문 의사 충만합니다. 다른 메뉴들도 하나 하나 다 먹고 보고 싶은 집이에요.

다만 맛집으로 소문난 곳인지 먹다보니 사람들 줄이 쭈욱 늘어서 있어서, 다 먹고 이야기를 여유롭게 하기에는 눈치 보였습니다. 날이 선선할 때는 밖에서 대기하시는 듯 한데, 지금은 덥다 보니 에어컨 켜진 실내로 들어와 입구 쪽에 줄을 길게 서 있었어요. 마침 제 자리가 입구 옆이어서, 먹고 담소 나누려는데 줄 서 있는 분들이 신경이 쓰여 담소는 전광수 커피로 이동해서 나눴습니다.


상호  파스타마켓

위치  서울대학교 병원 근처 (된장예술, 전광수 커피 골목 안쪽) (서울 종로구 명륜4가 103-6 1층

전화  070-4110-0355

주차  공간 없음


ⓒ어른이 성장일기(eoreuni.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