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식도락/외식
  3. 대학로 나누미 떡볶이 응암역 분점을 뒤늦게 발견, 망해가는 분위기

대학로 나누미 떡볶이 응암역 분점을 뒤늦게 발견, 망해가는 분위기

· 댓글 0 · 라라윈

어른이 외식 : 대학로 나누미 떡볶이 응암역 분점을 뒤늦게 발견, 망해가는 분위기

성대앞 나누미 떡볶이를 정말 좋아한다. 대전에서 일하던 때에도 서울 와서 나누미 떡볶이만 먹고 갈 정도였다. 그래서 응암역 근처에 나누미 떡볶이 분점이 생겼다는 정보를 얻고 뛸듯이 기뻐했다. 응암역 근처에 생겼다기에 차를 가지고 몇 번을 갔었다. 멍충한 네비가 길을 잘못 가르켜줘서 몇 바퀴 돌다 허탕치고 온 것이 수차례다. 서 너 번 허탕치고는 포기하고 대학로에 가기도 했다. 그러다가 재작년부터 불광천에 운동을 다니며 드디어 나누미 떡볶이 응암역 분점을 발견하게 되었다.


나누미 떡볶이 응암역


아마도 분점 개업 초기에는 원조와 흡사했을 것 같은데, 수없이 많은 메뉴를 보니 이름만 나누미 떡볶이 일뿐 이미 맛은 나누미와 거리가 멀 것 같다는 느낌이 왔다. 운동을 다니며 안을 들여다 봐도 늘 손님이 없다.

원래 원조 나누미 떡볶이는 메뉴가 간결하다. 떡볶이, 순대, 김밥, 오뎅. 끝이다. 뭔가 장사가 잘 안되니 이리 메뉴가 많아진 것 아닌가 싶어 걱정스럽다. 후기를 찾아보니 원조와는 다소 차이가 있어 보인다. 


▶︎ 밥심은국력님의 '유명한 나누미 떡볶이 이젠 응암역에서도 즐겨보세요' http://jylhee0704.blog.me/100127619316

▶︎ 영국초딩님의 응암역 나누미 떡볶이 http://blog.naver.com/uk_kid/220833894209


2011년도에 나누미 떡볶이 응암역점 생겼다는 말을 듣자마자 차 가지고 달려갔었는데 못 찾았던 것을 뒤늦게 발견하게 되어 기쁘기는 한데, 아무래도 위치가 조금 외진 쪽이라 그런지 장사가 잘 안 되며 망해가는 분위기라 아쉽다. 진작 발견했으면 나라도 단골로 뻔질나게 드나들었을텐데... ㅠㅠ



원조 대학로 나누미 떡볶이

원조 대학로 나누미 떡볶이는 여전히 건재하다. 여전히 메뉴가 딱 4개 뿐이다. 떡볶이, 오뎅, 김밥, 순대이고 24시간을 하는데 대부분 북적인다. 위치상 성대 정문쪽에 있고, 수많은 매니아들을 거느리고 있기에 그런 것 같다. 글을 쓰다보니 또 나누미 떡볶이가 먹고 싶어진다.


나누미 떡볶이


▶︎ 나누미 떡볶이, 20년 넘은 떡볶이 맛집 지존 - 성대앞 HOT 떡볶이


정말 한결같이 맛있는데...



상호  나누미 떡볶이 은평점

위치  응암역 2번출구 근처, 서울 은평구 역촌동 85-33

전화  02-354=6288

SNS 공유하기
💬 댓글 0

이름을 저장합니다.

최근글 thumbnail 콧속 건조 1분 해결 방법, 바세린 후기 thumbnail 얼굴 작아보이는 에어리넘 마스크, 골프 연습 운동할때도 굿 thumbnail 문어 한마리 통째로, 대학로 연경 문어 황제짬뽕 thumbnail 혜화랑 분위기좋은 한옥 와인바 thumbnail 동양매직 클림 식기세척기 dr 오류 간단 해결 thumbnail 남양주 스타힐리조트 근처 맛집, 대영정육식당 육회비빔밥 thumbnail 코로나 시대 맛집, 1인 1냄비 샤브샤브 담담31 thumbnail 동영상 잡음 소리제거 및 배경음악 삽입 방법
인기글 thumbnail 남양주 드라이브 코스 맛집, 소리소 시골밥상(24) thumbnail 신용카드 IC칩 고장 대처법 3가지 (카드 재발급 기간동안 사용 가능)(3) thumbnail 카톡 조의금 축의금 송금 방법, 계좌번호 몰라도 ok thumbnail 혼밥도 좋은 몽중헌 딤섬 & 짬뽕(3) thumbnail 동양매직 클림 식기세척기 dr 오류 간단 해결 thumbnail 동영상 잡음 소리제거 및 배경음악 삽입 방법 thumbnail 지메일 특정인 이메일 알림 끄는법, 귀찮은 메일 처리 thumbnail 광화문 서울파이낸스센터 중식 맛집, 메이징에이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kimkwangsuk 알림을 꺼도 계속 떠서 짜증⋯ 💬케디 밑에 문서 전체 하면 논문 요⋯ 💬ㅇㅇ 이케아에 책상높이 수동조절⋯ 💬책상바꿈 감사합니다! 카카오측 버그가⋯ 💬긍정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