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선당 M, 고기 리필 안되는 애매한 뷔페 샤브샤브

어른이 외식 일기 : 채선당 샤브샤브 M 뷔페

예전에 집 근처에 채선당이 있었고, 엄마 아빠가 좋아하셔서 자주 갔습니다. 채선당은 뷔페는 없었는데 채선당 M은 기존 채선당 메뉴에 뷔페도 있다고 합니다. 채선당 M은 왜 M인가 했더니, 샤브샤브 & medium 뷔페라고 합니다. 가보니 왜 미디엄 뷔페인지 감이 왔습니다. 정말 애매한 뷔페에요. 정확히 말하면, 고기 빼고 야채만 무한리필 할 수 있고, 과자와 케이크 몇 가지 더 있는 정도라 뷔페라 하기 뭣한 상황이긴 했습니다. 대신 가격이 착해요.



채선당m 가격

채선당m 메뉴는 한우샤브, 쇠고기 샤브, 모듬샤브 (쇠고기 + 해물) 입니다. 가격은 쇠고기 샤브가 평일 10,800원 주말 13,800원이고, 한우 샤브는 평일 13,800원, 주말 16,800원, 모듬 샤브 평일 16,800원, 주말 19,800원이었습니다.


채선당m 가격


입구에서 다시 한 번 채선당m 메뉴 가격을 훑어보고 올라갔습니다.



채선당m 상차림

채선당m 종로점에 갔는데, 예약을 해 놓았더니 이미 상을 차려 놓고 기다리고 계셨습니다. 종로점 사장님, 직원분들 친절했어요.


채선당m 상차림


이미 자리에 산처럼 쌓은 야채 (치커리는 안 먹는데 너무 많이 가져다 두셧...), 숙주, 칼국수와 수제비, 버섯 3종, 앞접시와 소스 접시가 차려져 있었습니다. 주문을 하니, 육수 냄비와 고기를 가져다 주셨어요.



가성비 좋은 뷔페

고기는 리필이 안 되지만, 야채, 칼국수, 수제비, 육수는 리필이 되어 야채를 많이 먹었습니다. 그리고 뷔페에서 샐러드, 간단한 음식 몇 가지도 가져다 먹었고요.


채선당m 리필


굉장히 포만감이 느껴지는 것은 아니었으나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채선당m


고기까지 무한 리필 되는 샤브샤브 뷔페는 2만원 정도인데, 채선당m은 주말 13,800원에 야채 등을 무한 리필해서 먹으니 가성비가 나쁘지 않았습니다.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6~7천원 더 내고 로운 샤브샤브나 마루 샤브샤브 등에 가시는 것이 나을 것 같고, 고기는 맛만 보고 야채 많이 드실 분들은 채선당m도 가성비가 괜찮았습니다. 그러나 채선당도 그렇고 채선당m도 그렇고 고기가 참 적긴 적습니다. 고기 별로 안 좋아하는데도 맛만 본 기분이에요....


상호  채선당m

위치  체인점이라 여기저기 있음 (종로점은 종각역 청계천 근처. 서울 종로구 관철동 43-12)

전화  02-736-3113


2017/12/29 - 로운 샤브샤브 샐러드바 무한리필

2019/02/26 - 샤브샤브 고기 무한리필, 청량리 로운


ⓒ어른이 성장일기(eoreuni.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