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광역 맛집, 불광 연탄 생선구이

어른이 외식 일기 : 불광연탄생선구이

불광역과 대조시장 근처에서 조금 벗어나 역촌역 방향으로 가노라면 기사식당과 맛집이 즐비합니다. 그 중에 늘 손님이 많고, 밖에서 사장님이 연탄불에 생선을 굽고 있는 집이 있습니다. 연탄불에 생선 굽는 냄새가 굉장히 유혹적이에요.

삼치, 갈치 등의 생선구이가 주력 메뉴이고, 알탕, 고등어 묵은지찌개 등의 국물요리가 있습니다. 가격대는 7천원~ 1만원 정도였습니다. 백반집 생각하면 저렴한 한 상은 아니나, 생선 크기가 큼직하고 살이 많아서 가격이 납득이 되며 만족스러웠습니다.


불광역 맛집


생선구이나 알탕 주문하면, 밥, 와사비 간장, 앞접시를 주고, 기본 반찬 5가지 정도가 나옵니다. 김, 무채, 브로컬리 데침, 멸치볶음, 김치 정도인데 딸림반찬은 그냥 무난합니다. 흔한 식당 밑반찬 같고, 생선구이가 아주 맛있습니다.


불광연탄생선구이


크기가 크고, 장사가 잘 되는 맛집이다 보니 생선 상태가 좋아요. 한 마리 발라 먹노라면 든든하게 영양을 보충한 기분이 듭니다. 두 명이 두 마리 주문하면 포만감이 느껴져요. 이 것 저 것 주문해 본 결과, 삼치 같이 큼직한 생선이 양이 많아 좋았고, 갈치는 도톰하고 달달해서 맛있긴 했는데 다른 생선구이에 비하면 양이 적었어요.


상태 좋은 맛있는 생선구이 먹고 싶을 때 갈만한 곳 입니다.



상호  불광 연탄 생선구이

위치  서울 은평구 녹번동 141-5

전화  02-356-7680


- 역촌역 고기 무한리필 맛집

- 대학로 생선구이 동태찌개 맛집


ⓒ어른이 성장일기(eoreuni.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