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 졸리 롤 케이크

졸리 베이커리 생일 케이크

평내호평역 졸리에서 사온 빵들이 맛있어서, 생일 케이크도 사 보았습니다. 미리 주문을 하면, 새로 케이크를 만들어 주신다는데 저는 미리 주문하지 않고 그냥 가서 있는 것 중에 골라서 샀어요. 유리 진열장 앞에서 뭘 살까 한참을 고민했습니다. 케이크 하나 하나가 다 맛있어 보였어요. 이렇게 결정 장애 온 것도 드문 일이었습니다. 케이크 고르다 결정 장애가 와서 우측 진열장을 보니, 제가 좋아하는 식사빵들이 저를 유혹했고요. 결국 고르기 쉬운 식사빵부터 잔뜩 사고, 원래는 메인이었던 생일 케이크는 작은 롤 케이크를 샀습니다. 작은 롤 케이크에도 생일 초까지 알뜰히 챙겨주셨습니다.


졸리 베이커리 케이크 포장


칙칙한 조명에 찍었더니, 예쁨이 잘 표현되지 않았으나, 옅은 핑크색 케이크 상자에 리본이 메어져 있어 케이크 포장부터 예쁘장했습니다.


베이커리 케이크 졸리


딸기 크림이 들어간 롤 케이크 입니다. 안 쪽에는 크림이 있고, 겉에도 베리들이 콕콕 박혀 있습니다.


롤 케이크 한 조각


식사빵을 사다 먹으며, 이 집 케이크도 잘 만들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케이크도 맛있습니다. 촉촉 포근포근해요. 생일 핑계로 빵 잘 만드는 맛있는 빵집 케이크를 사 먹었어요. 누구 또 생일이면 좋겠어요. 케이크 또 사먹게.....


ⓒ어른이 성장일기(eoreuni.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