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식도락/외식
  3. 청량리역 스시로 회전초밥

청량리역 스시로 회전초밥

· 댓글개 · 라라윈

어른이 외식일기 : 청량리역 회전 초밥 맛집

청량리역에서 경춘선을 탈 때면 뻔질나게 들르는 회전 초밥 맛집입니다. 기성품을 조리해주는 체인점이라 대단한 맛집이라 하긴 어려우나, 무난하게 먹을만 합니다. 청량리역 롯데백화점 지하에도 회전초밥 집이 있는데 가성비는 스시로쪽이 낫습니다.

스시로는 체인에 돌아가는 초밥 외에 터치 패널을 이용해서 먹고 싶은 초밥을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가격대는 1700원~ 3900원이라 2만원 정도 나왔습니다.



어느 날의 스시로 초밥 식사

스시로는 새우 초밥 종류가 많습니다. 찐새우 (초새우), 생새우, 간장새우가 있고, 작은 사이즈와 큰 사이즈가 있습니다. 단새우 초밥은 메뉴판에는 그려져 있으나, 실제로 준비해 놓는 경우는 거의 없었습니다. (재료가 없으면 메뉴판에 있어도 터치패널에 없음)


스시로 새우 초밥


양념 대하 새우 초밥 입니다. 양념이 익숙한 맵고 단 맛입니다. 이 양념으로 꼬막 비빔장도 쓰는 듯 합니다.

전 새우초밥 좋아해서 생새우초밥, 구운 대하 새우 초밥, 간장 새우 초밥, 양념 대하 새우 초밥 다 좋아합니다.


스시로 타코 와사비


타코 와사비를 정말 좋아하는데, 스시로는 타코 와사비가 있어서 더 좋아합니다.


스시로 한치 초밥


한치 초밥입니다. 한치 상태가 괜찮았습니다.


꼬막 초밥


꼬막 철에 꼬막 김밥 메뉴가 있었는데 괜찮았습니다.



언젠가의 스시로 회전초밥

소라 초밥


빨간 접시는 1700원입니다. 참소라는 달달하게 쪄내서 씹는 맛, 끝의 단 맛이 괜찮았습니다. 간장대하는 적당히 달고 짠 간장 대하고요.


전복초밥


파란접시는 2900원입니다. 전복 초밥이 메뉴에 있어서 주문하고 싶었으나, 메뉴에는 있지만 주문판에는 없을 때가 많았습니다. 오랜만에 주문판에 찐전복이 있어서 반가운 마음에 바로 주문했는데 실망했습니다. 밥 절반 크기의 너무 작은 전복이에요. 가격을 생각하면 밥을 덮을만큼 큰 전복을 올려주긴 힘들 것 같긴 한데, 밥 절반 밖에 안 되는 너무 앙증맞은 전복이라 좀 당황스러웠습니다. 맛도 없어요. 그냥 소라가 나아요. 스시로 메뉴 중에 제일 별로였던 초밥입니다.


스시로 게살 초밥


회색 접시는 3600원입니다. 제일 비싼 접시에요. 계절메뉴인 홍게다리와 대게장입니다. 대게살은 차갑고, 게장은 비립니다. 지난 번에 게 초밥 시켰을 때도 비릿하고 차가워서 별로였는데, 다른 테이블에서 주문한거 보고 맛있어보여서 따라 시켰다가 또 낚였네요. 별로에요.

이후에는 생게살 초밥이 또 나왔는데, 찐게살처럼 비리진 않았지만 맛이 영 별로였습니다. 아무래도 재료 단가를 맞춰서 만들려다 보니, 게살 초밥은 좀 무리인가봐요.


스시로 새우튀김 우동


스시로 새우튀김 우동입니다. 흔한 시판 우동 맛 입니다. 춥고 속이 허한 날, 초밥 다 먹고 우동 한 그릇 먹으니 좋았습니다. 우동도 초밥 만큼이나 빨리 나옵니다.



스시로 단골

또 다른 날의 스시로 식사 입니다. 경춘선 탈 때마다 들렀으니 단골손님이네요.


스시로 주문방법


테이블 옆에 달려 있는 터치 패널을 눌러 주문하면 됩니다. 자리에 "금색" "흰색" 이런 것이 씌여 있는데, 제가 주문한 것이 준비되면 "금색 테이블에 주문하신 음식이 왔습니다." 같은 안내가 나옵니다. 옆 테이블과 눈 마주치지 않게 가운데가 막혀 있는 점도 좋습니다. 하지만 앞 자리는 정통으로 보여서 종종 앞 테이블 사람과는 눈이 마주치기도 합니다.


꼬막 초밥


시즌 한정 메뉴라고 파는데, 재료가 남으면 계속 팝니다. 꼬막 초밥도 계속 있길래 자주 먹었어요.


생새우 초밥


생새우 초밥 입니다.


키조개 관자 초밥


키조개 관자 초밥 입니다. 큼직한 관자가 달고 부드러워요. 아주 맛있습니다.


한치 초밥


한치도 대체로 상태가 좋기에 자주 먹었어요.


피조개 초밥


삼천포 피조개 초밥이었는데, 살짝 멍게 맛이었습니다. 조금 비리고 시원한 맛이라 제 취향에는 별로였어요.


야채튀김 우동


야채튀김 우동입니다. 시판 우동 맛이고, 짭조롬 뜨끈 합니다.



굉장히 맛있는 초밥 맛집은 아니나, 초밥 먹고 싶을 때, 가볍게 먹고 싶을 때 좋은 회전초밥집 입니다. 식사 후에는 벨을 누르면 직원이 와서 접시 개수를 세어 줍니다. 오래되어서 그런지 대부분 테이블 벨이 고장나 있기 때문에, 한 번에 벨이 안 눌릴 때가 많습니다.



상호  스시로

위치  체인점이라 여기저기 있음. (청량리역 3층 푸드코드 안 쪽, 서울 동대문구 전농동 588-1 3층)

전화  02-962-7715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