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클럽 대구요리 대감동!

어른이 외식 일기 : 롯데월드몰 스페인클럽

작년에 먹은 여러 음식 중 가장 기억에 남는 해산물 요리는 스페인클럽의 대구요리였습니다. 스페인클럽은 가격은 좀 있었으나 음식 맛은 아주 좋았습니다.


스페인클럽 상차림


예쁜 물병, 수저, 포크, 칼, 큰 휴지, 물휴지, 앞접시를 차려줍니다.



스페인클럽 해산물 요리

먼저 빼쉐 스타일의 해산물을 매콤하게 끓인 탕요리가 나왔습니다.


스페인클럽 국물 요리


해산물들을 토마토 소스로 얼큰하게 맛을 낸 것인데, 해산물 상태도 좋고 구수하며 얼큰한 맛도 좋았습니다. 맛있었어요. 이 요리도 맛있었는데, 빼쉐를 종종 먹어봤고 (이건 면은 없지만), 집에서도 해산물에 토마토 넣고 끓이면 어느 정도 비슷한 맛이 나서 새롭진 않았습니다. 같이 시켰던 대구 요리가 새로워서 더 기억에 남았어요.



바칼라오 살사 베르데, 감동적 대구요리

대구, 조개를 간단히 요리한 것이라고 하는데, 아주 맛있었습니다. 나중에 바닥 소스까지 싹싹 긁어 먹었어요.


스페인 클럽 대구요리


올리브오일, 마늘, 밀가루 루(?) 등으로 만든 간단한 요리 같은데 맛이 기가 막혔습니다. 생선 맛을 잘 살리며 기막히게 맛있게 만들 수 있구나 싶어 감격했어요. 따라 만들어 보려고 레시피도 찾아 놨습니다. 인상적으로 맛있었어요.


스페인클럽


아주 맛있던 메인요리만 기억하고 있어서, 식사빵도 함께 줬다는 것은 지금 사진보면서 떠올랐습니다.


두 가지 요리해서 4만 5천원 정도 나와서, 가격은 좀 나가지만 맛이 아주 좋은 집이었습니다.



상호  스페인클럽

위치  롯데월드몰 6층 (체인점이라 여기저기 있음)

전화  02-3213-4612


ⓒ어른이 성장일기(eoreuni.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