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식도락/외식
  3. 청소 안하는 평내호평역 미스터 피자 뷔페

청소 안하는 평내호평역 미스터 피자 뷔페

· 댓글개 · 라라윈

미스터 피자 평내호평점 청소 상태

일요일날 평내호평역에 가서 점심을 뭐 먹을까 두리번 거리고 있었습니다. 이마트 근처에 피자 뷔페 11,900원이 눈에 띄었습니다. 평일에는 9900원이고 주말에는 11900원인 듯 했습니다. 피자 뷔페로 피자와 샐러드 실컷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 들어가 보았습니다. 친절한 사장님이 자리로 안내해 줍니다.


미스터피자 조보아


테이블 위에 척척 종이 두 장을 깔아줍니다. 조보아씨가 방긋 맞아 줍니다. 종이가 삐뚤어져 있길래 옮기려고 하니 쩍 들러붙어 있습니다. 테이블이 좀 끈적거리나 봅니다. (이 때 눈치챘어야 했는데....)


피자 뷔페


피자 2~3종이 계속 구워져 나오고, 큰 냉장고에 피자 속재료로 추정되는 올리브, 햄 등등과 과일, 샐러드 같은 것들이 있었습니다. 한켠에는 떡볶이와 김말이 튀김, 과자도 약간 있었습니다. 먹을 것이 많지는 않으나, 피자 몇 쪽 샐러드 조금 가져다 먹노라니 배가 불렀습니다. 피자는 무한정 많이 먹을 수 없는 것 같아요.



피자를 다 먹고, 빈 접시와 그릇들을 치웠습니다. 이 곳은 셀프 정리라고 합니다. 자리를 깨끗하게 치운 뒤 물티슈를 꺼내 손을 닦았습니다. 아직 물티슈 물기가 남아 있으니, 테이블도 한 번 쓱 닦았습니다.


미스터피자 청결


제가 뭘 본건가 싶었습니다. 그냥 쓱 테이블 한 번 문질렀을 뿐인데 가스렌지 후드라도 닦은 듯 새까맣게 묻어 나왔습니다. 제가 물티슈로 한 번 문질렀는데 이 지경인 것을 보자, 친구도 물티슈를 꺼내 테이블을 닦았습니다.


미스터피자 호평점


가볍게 닦았을 뿐인데, 문지른 부위의 색이 밝아졌습니다. 물티슈는 찌든때가 묻어 까매졌고요.



가운데 하얀 부분 보이시나요? 물티슈로 몇 번 문지르니, 테이블의 색이 바뀌었습니다.

샐프 정리로 고객들이 테이블 치우고 나간 뒤에 한 번 닦지도 않았나 봅니다. 처음에 종이 깔아준 것을 옮기려고 했을 때 종이가 테이블에 쩍 달라붙는 것부터 눈치챘어야 했습니다. 바닥 더러운 것은 그러려니 했는데 바닥 뿐 아니라 테이블도 너무 더럽습니다.

사장님이 무척 친절하셨으나, 청결하신 분은 아니셨나 봅니다. 테이블 상태 보니, 제가 먹은 것들은 어떻게 관리된 것인지 의심스럽고, 갑자기 배가 아파오는 듯한 기분이었습니다.


상호  미스터피자 호평점

위치  평내호평역 근처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동 638 성보빌딩 2층)

전화  031-595-2224

주차  주차장 있으나 자주 꽉 차 있음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