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찌중화식탁, 삼성역 강남면허시험장 맛집

어른이 외식 일기 : 삼성역 치찌중화식탁 중국집

삼성역 강남면허시험장 근처 맛집을 검색하다가 치찌중화식탁을 발견했습니다. 단골이 많은 음식점이고, 음식 깔끔하게 나온다는 후기가 많았습니다. 치찌라는 뜻이 중국어로 '기적'이라서 의미가 좋다는 것도 한 몫했습니다. 이 날 일이 잘 풀리길 바라며 이 음식점에 갔어요. 위치는 건물 지하에 있었는데, 내려가는 입구를 환하게 꾸며놓았습니다.


치찌중화식탁 입구


나무 벽으로 덧대어 놓으니 따스하고 환한 느낌이었어요. 곳곳에 음식 부심이 보이는 안내가 있었는데, 특선메뉴 치찌 탕수육, 마라관자, 원기삼정 등을 소개하고, 신메뉴 소개도 있고, "치찌 중화식탁은 미리 음식을 준비해 놓지 않습니다. 당일만 사용하는 반죽으로 주문 즉시 면을 뽑아 조리합니다." 라는 자랑 겸 안내도 있었습니다. 입구부터 기대가 커집니다. 안으로 들어가보니, 검은색을 주조색으로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혼자여도 친절히 안내해주셨어요.



치찌중화식탁 상차림

자리에 앉으니 두툼한 금박 메뉴판을 주고, 물 주전자를 가져다 주었습니다.


치찌중화식탁 상차림


짬뽕 주문했더니 단무지, 짜샤이를 가져다 주었어요. 매끈거리는 천으로된 빨간색 앞치마도 가져다 주셨습니다. 짬뽕국물 튈까봐 그러셨나봐요.



치찌중화식탁 짬뽕

좀 기다리니 짬뽕이 나왔습니다.


치찌중화식탁 짬뽕


불맛이 확 나는 구수하고 매콤한 짬뽕이었습니다. 위에 숙주가 듬뿍 올라간 것도 특이했습니다. 시원하고 해장국으로도 많이 찾을 듯한 맛이었습니다.


강남면허시험장 맛집


편안한 분위기에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치찌중화식탁 뜻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셔서 계산하면서도 기분 좋았습니다. 나오는 계단에 "'Qiji'는 중국어로 기적이라는 뜻이며, 이 곳에 오시면 기적이 일어납니다." 라고 쓰여 있는 것을 읽으니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아 더 기분 좋아졌습니다.



상호  치찌중화식탁

위치  삼성역 강남면허시험장 앞 (선릉역 쪽에도 있는 듯함. 삼성역 위치는 서울 강남구 대치동 999-1 지하1층)

전화  02-555-2584


[짬뽕]

- 대학로 금문 삼선 짬뽕

- 성대입구 낙지 한마리 짬뽕

- 남양주 백년가 고기 짬뽕

- 니뽕내뽕 짬뽕 & 피자


ⓒ어른이 성장일기(eoreuni.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