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부대 공중전화 그린비 번호
02-569-1414 부재중 전화가 와 있었습니다. 요즘은 낯선 번호로 전화가 와 있으면 먼저 검색을 해보고 콜백을 합니다. 검색해 보니, 02-569-1414는 군부대 공중전화에서 걸었을 때 찍히는 번호라고 합니다. 군부대 공중전화로 누가 전화했을지 의아하고 반가운 마음에 다시 걸어 보았습니다.
그린비 영상 통신 전화
걸어보니 이 전화는 그린비 영상 통신 전화라고 안내가 나왔습니다.
"부재중 전화를 받으신 경우 1번..." 이라고 안내가 나오길래 1번을 눌러보았습니다.
"이 전화는 군부대, 의경부대 등의 영상 통화 공중전화에서 발신된 번호로서, 보안상 발신된 공중전화 위치, 번호 등은 알려드릴 수 없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결국 누가 전화한 지 모른 채 그린비 공중전화 번호라는 것만 알게 되었습니다.
그린비 공중전화 놓친 사람들의 반응
하도 스팸에 시달려서 낯선 전화면 피하고 보는 분들도 많은가 봅니다. 지역에 따라 02 서울전화라서 안 받는 분들도 계신 것 같고요. 군부대 공중전화 번호인 것을 몰랐던 분들, 혹은 아는 분들의 반응이 다채롭습니다.
미안해 하는 분도 있고, 누굴까 궁금해 하는 분도 있고...
02 569 1414 번호가 뭔지 아는 분들은 받아주라는 정보도 주었습니다.
가장 찡한 것은 안 받으려고 하다 받았는 아들 목소리가 들려 반갑고 고맙다는 후기였습니다.
혹시 02 569 1414 번호로 다시 전화가 오면 재빨리 받아야겠습니다.
ⓒ어른이 성장일기(eoreuni.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토끼 댓글주소 수정/삭제 답글달기
저도 오늘 모르른 전화가 걸려와서 안받았는데
또 걸려왔는데
아들 목소리가 들렸어요
너무많이 받가와습니다
님자 댓글주소 수정/삭제 답글달기
서울 전화라 안받았는데 두번째 또 전화와서 받았는데 울아들이었어요
아빠도 안받더라면서 잘있다면서 울먹여서 저까지 눈물이났어요 빨리 시간이 가면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