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항공권 가격 비교 예약 서비스, 달력에서 최저가 확인가능

어른이 과학기술 : 항공권 by 카카오, 달력에서 비행기 가격 최저가 확인 가능

네이버 지식백과를 애용하는데, 다음에도 지식백과 같은 서비스가 있는지 둘러보다가 카카오 항공권 예약 가격비교 사이트를 발견했습니다.


다음 항공권 가격 비교


항공권 New 마크가 있길래 눌러봤는데, 뜻밖의 마음에 드는 비행기 가격 비교 예약 사이트였습니다.

카카오 느낌 물씬 풍기며 깔끔하게 귀엽게 되어 있어요. 상단에 목적지, 날짜, 인원과 등급을 체크하게 되어 있는 것은 스카이스캐너, 웹투어 등의 항공권 가격 비교 사이트와 비슷합니다. 스카이스캐너 everywhere처럼 어디든 옵션도 있어요.


카카오 항공권 가격 비교 예약


자주가는 여행지나 항공권 특가 상품들이 전면에 타일 형태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목적지 입력하면 달력에 항공권 최저가가 쫘르륵

어딜 검색해 볼까 하다가, 세부 스쿠버다이빙하러 또 가고 싶어서, 세부를 입력해 보았습니다. 목적지를 세부로 입력한 뒤에 달력을 누르니 날짜 아래에 항공권 최저가가 쫙 나옵니다.


카카오 항공권 가격 비교 예약


추석 무렵에는 최저가 57만원 이렇고, 아무일 없는 10월 말, 11월 평일에는 최저가 21만원도 있습니다. 실제 예약할 때 결제하게 되는 가격과는 다를 수 있지만 우선 대충 비행기 가격이 얼마 정도 되겠다는 예산 세울 때 아주 유용합니다. 

세부도 검색해 보고, 런던도 검색해 봤습니다. 당장 여행을 떠날 수 없더라도 항공권 가격 알아두는 것은 할 수 있으니까요. 인천 - 런던 항공권 최저가는 87만원 정도 입니다.


카카오 항공권 가격 비교 예약


검색 옵션에 귀국일 미지정도 있습니다. 이걸 오픈 티켓이라고 하나요? 아직 한 번도 사 본 적 없지만, 오픈 티켓으로 사면 얼마인지도 궁금해서 한 번 눌러 봤습니다.


카카오 항공권 가격 비교 예약


귀국일 미지정으로 검색하니 항공권 조회에 오래 걸립니다.

카카오 항공권 가격 비교 예약


기다리는 동안 귀여운 카카오 캐릭터들이 춤을 춰서, 기다리는데 짜증 대신 방긋 웃음이 납니다. 카카오 캐릭터의 힘!

런던 오픈 티켓으로는 항공권 가격이 안 나왔어요.



비즈니스석, 일등석 가격 비교도 가능

당장 여행을 가려고 검색한 것이 아니라, 여행 가려면 얼마나 들지 예상해 보려고 검색하는 것이라 이런 곳에 비즈니스석 타고 가면 얼마인지 검색해 봤습니다. 카카오 항공권은 비즈니스석, 일등석 가격 비교가 쉬웠어요.


카카오 항공권 비즈니스 가격 비교


옵션에서 일반석, 프리미엄 일반석 (이건 뭘까요??), 비즈니스석, 일등석이 있고, 비즈니스석 누르니까 비즈니스석 최저가 정렬이 됩니다.


카카오 항공권 가격 비교 예약


런던 비즈니스 항공권 가격을 보니, 루프트한자 300만원이 최저가래요. 날짜에 따라 또 달라지겠지만, 이코노미 최저가가 87만원이었는데 3배 차이 정도네요. 공간도 3배 차이 정도 될 것 같기도 하고요.

여행을 가기 조차 힘들 때면, 여행만 가면 좋겠다 싶었다가, 막상 해외여행을 갈 때 늘어선 티켓팅 줄, 좁은 의자에 시달릴 때면 비즈니스석 타고 다니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욕심이 끝이 없는 것일수도 있고요. 그러나 비즈니스석 가격은 얼마인지 감도 안 잡혀, 비즈니스석 가격을 찾아보곤 하는데 생각보다 검색이 잘 안 되었어요. 카카오 항공권은 비즈니스 요금 검색은 쉽고 빠르네요.


다음 지식백과 서비스 찾다가 카카오 항공권 가격 비교 예약 서비스를 발견해서 둘러보며 의욕 충만해졌습니다. 돈도 열심히 벌고, 일도 열심히 해서 여행가야겠다는 의욕이 솟구쳤습니다.


ⓒ어른이 성장일기(eoreuni.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