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가방 물품 SOS 키트 - 멀티툴 박스

어른이 생활용품 : 비상가방 물품 SOS 키트 - 멀티툴 박스

비상가방 물품 SOS 키트는 멀티툴, 호루라기, 나침반, 파이어스타터 등으로 구성된 것이었습니다. 가격은 9,300원이었고 (만원 안팎으로 판매되고 있었어요) 후기를 보니, 낚시나 등산 갈 때도 꽤 쓸만하다는 평이 있었습니다. 작고 가볍고 그럭저럭 가격 대비 괜찮다고 하여 사 보았습니다.


비상가방 물품 멀티툴 박스


빨간색 틴 케이스가 예쁩니다. 크기는 담배갑 정도 사이즈 입니다.


비상가방 물품 멀티툴 박스


나침반, 호루라기, 파이어스타터, 다용도 자, 와이어 줄톱, 멀티툴이 들어 있습니다. 다용도 자는 한쪽에 칼이 달려 있어서 인조가죽 케이스에 담겨 있었습니다. 중국어와 영어로 된 설명서가 있고, 화학약품 냄새 같은 것이 풀풀 납니다.



멀티툴 & 파이어스타터

와이어 줄톱은 봉지에서 꺼내서 펼치면 다시 정리해서 넣기가 번거로울 것 같아서 그냥 두었고, 다용도 자도 다시 케이스에 넣어 sos 키트에 집어 넣은 뒤 멀티툴과 파이어스타터를 자세히 살펴봤습니다.


비상가방 물품 멀티툴 박스


멀티툴은 뺀치도 달려있고, 손전등도 있습니다. 뺀치도 있어서 마음에 들었고, 마침 차에서 네비게이션 거치대를 떼내기 위해 짧은 드라이버가 필요했던 터라, 바로 사용해 봤습니다. 움직일 때 약간 뻑뻑하면서 잘 고정이 되어 제법 쓸만 했습니다. 멀티툴 하나 가지고 싶던 터라, 손전등, 뺀치, 드라이버가 있는 것 만으로도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게다가 반짝이는 빨간색이 예뻐요.


비상가방 물품 sos키트


파이어 스타터는 뭔가 했더니 쇠로 된 막대기 2개 입니다. 이 둘을 부싯돌처럼 탁탁 치면 불이 붙는 것인가 봅니다. 해 보진 않았습니다. 사긴 샀으나 이걸 쓸 일이 없었으면 좋겠어요.


재난가방 물품 준비

- 1년만에 마련한 재난가방 준비물 (비상가방 체크리스트 파일 포함)

- 비상담요, 알고보니 은박 포장지

- 자가발전 랜턴, 악력기처럼 쥐는 것으로 불이 나오는 led 손전등

ⓒ어른이 성장일기(eoreuni.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