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옥체보존/옥안관리
  3. 광고에 낚인 플로르드망 하이드로즈 쿠션 후기

광고에 낚인 플로르드망 하이드로즈 쿠션 후기

· 댓글개 · 라라윈

어른이 옥안 관리 : 광고에 낚인 플로르드망 하이드로즈 쿠션 후기

플로르드망 쿠션 광고를 보다 홀딱 넘어갔습니다. 광고발이겠거니 하며 넘기는데, 이건 가격이 14,000원 밖에 안 해 더욱 혹했어요. 정말 광고보면 안 사기가 어렵습니다. 광고 만드신 분 쵝오!



위메프에서 모두에게 주는 할인 쿠폰 넣었더니 15,000원에 플로르드망 쿠션 + 쿠션 리필 + 장미화장수 세트, 립 틴트까지 줬습니다.


플로르드망 하이드로즈 쿠션 후기


배송은 빨랐고, 케이스도 핑크핑크 장미장미 합니다.



플로르드망 장미 화장수 & 틴트 후기

플로르드망 틴트, 플로르드망 장미 화장수


본품과 사은품 크기는 입생 틴트보다 좀 큽니다. 쿠션 두께도 입생 로랑 틴트와 비슷한데 약간 더 두껍습니다. 부피가 좀 있습니다.

사은품 화장수와 틴트는 큼직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만 장미화장수와 립 틴트가 기대보다 좀 별로였습니다. 화장수의 장미향이 엄청나게 강해서 거의 향수를 얼굴에 바른 느낌이었습니다. 저녁에 샤워하고 화장수 발랐는데 계속 장미냄새가 사라지지 않으니 좋아할 수도 있으나, 전 아무 냄새도 안 나는게 좋아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립 틴트는 로즈 핑크를 받았습니다. 색은 꽤 예쁜데, 착색이 심합니다. 저녁에 2~3중으로 지웠으나 착색이 되어 이틀 정도 지속되었습니다. 그래서 본품인 쿠션만 잘 쓰는걸로.



플로르드망 하이드로즈 쿠션 후기

플로르드망 하이드로즈 쿠션 후기


쿠션 케이스 디자인은 안 예쁩니다. 남들 앞에서 꺼내서 보이고픈 예쁜 아이는 아니었어요.


플로르드망 하이드로즈 쿠션 후기


처음 열면 필름이 붙어 있습니다. 퍼프는 찰떡퍼프에요.


플로르드망 하이드로즈 쿠션 후기


써보니 원조 에어쿠션인 아이오페와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각질과 좁쌀 여드름이 있고 푸석해서인지 찰떡처럼 발리진 않았습니다. 한 톤 낮춰 살까 하다가 21호 샀는데 누런 피부에도 자연스럽습니다.

광고처럼 안 묻어나오진 않고, 상당히 묻어 나옵니다. 쿠션 바르고 한참 지나서 핸드폰으로 전화 받고 나면 액정 닦아야 합니다.

매운 거 먹으면서 코풀거나 해도 그 부위 싹 벗겨지고요. 지속력이나 밀착력은 없습니다. 광고를 너무 잘 만들어서 광고에 낚였어요.


약간의 톤 보정 효과가 있으나 자연스러운 것은 아니고, 딱 봐도 화장 했구나, 이런 느낌의 파운데이션 칠한 톤 보정 느낌입니다.

플로르드망 하이드로즈 쿠션 광고가 너무 대박이라 혹했고, 후기도 좋다는 분들이 꽤 있어서 사 보았으나 제게는 안 맞는 제품인 듯 합니다. 워낙 저렴하니 그냥 광고에 낚이며 배운 셈 치는걸로....



- 화장품 정리와 함께 다시 비우기 게임 시작

- 디올 어딕티드 립글로우 핑크와 코랄 차이

- 좁쌀 여드름 없애는데 최고라는 빨간색 스트리덱스 맥시멈 구입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