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영어공부 방법, 9개그 고양이 사진

자기전 해외 커뮤니티 눈팅 영어공부법

자기 전에 핸드폰을 안 봐야 하는데.... 결심만 수 백 번 할 뿐 자려고 누워서 핸드폰을 쳐다보고 있습니다. 자기 전에 핸드폰 보는 습관 고치는 것이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니네요. 습관은 당장 못 고쳤으나, 이 습관을 이용해 조금 생산적으로 사용해 보았습니다. 단순하나마 영어 몇 마디가 나오는 해외 커뮤니티를 보면서 영어공부를 하는 것 입니다. 영어 잘하시는 분들은 reddit 등을 보며 재미있어 하시던데, 전 그렇게 많은 영어 문장을 자기 전에 읽으면 피로가 몰려오는 느낌이라 구개그 고냥이를 보았습니다. 멍충미 넘치는 사랑스런 고양이 짤을 보고 있으면 스트레스가 풀리는 기분이에요. 느무느무 귀여워요. 9gag.com에서 kitten을 검색하면 고양이 태그의 사진만 모아서 보여줍니다.


구개그 태그 검색


고양이 사진과 짤 중심으로 보는데 반복적으로 보이는 단어들이 있었습니다. "derp"라는 단어가 자주 나왔어요. 그래서 구글에 derp 뜻을 검색하니 눈치없다, 멍청하다 같은 뜻이라고 합니다. 고냥이 멍충미는 세계인이 느끼는 건가봐요. ㅋㅋㅋㅋ


9gag kitten


짤방과 간단한 제목이라, 큰 부담없이 볼 수 있습니다. 읽다 보면 외국인들의 표현방식에 쪼금이나마 익숙해졌어요. 나름 이들의 유머코드도 아주아주 쪼오금이나마 이해될때도 있었고요. 아주 사소하나마 딴짓할 때, 자기 전에 해외 커뮤니티를 보면 영어공부에 도움이 되는 듯 합니다.


ⓒ어른이 성장일기(eoreuni.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