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식도락/유락
  3. 세부 막탄 제주항공 라운지 이용 팁

세부 막탄 제주항공 라운지 이용 팁

· 댓글개 · 라라윈

어른이 유락 일기 : 필리핀 라푸라푸시 제주항공 세부 라운지

부모님과 함께 세부여행 갈 때, 제주항공을 예약하고 보니 제주에어 세부 라운지를 쓸 수 있었습니다.

제주항공 세부 라운지 짐보관 서비스

동남아 여행에서 난감한 부분은 비행기가 새벽에 도착하고 새벽에 뜬다는 것 입니다. 보통 체크아웃은 12시 무렵인데, 12시간 정도가 붕 떠요. 12시간 동안 할 일은 많지만, 숙소에서 나오는 순간 짐을 들고 다녀야 되는 것이 문제였습니다. 어떻게 하나 고민하던 중이라, 제주항공 라운지 서비스 중에 제일 먼저 눈에 띈 것은 무료 짐보관 서비스였어요.

제주항공 라운지 짐보관 서비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주말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짐을 맡아 준다고 합니다. 짐 보관 비용은 무료이고, 짐 갯수도 제한 없습니다. 만약에 숙소에서 나온 뒤에 비행기 탈 때까지 시간이 애매하면 제주항공 라운지 짐 보관 서비스를 이용하려고 찜해 뒀습니다.

제주항공 세부라운지 공항 버스 서비스

짐 보관 다음으로 봐 둔 것은 세부 막탄에서 놀다가 공항에 데려다 주는 공항 샌딩 서비스였습니다. 밤 10시까지 라운지로 가면 4달러 (약 4천원)에 공항에 데려다 준다고 합니다. 라푸라푸시는 대중교통이 그리 편치 않아서, 이 서비스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제주항공 공항 샌딩 서비스

막탄섬에 있는 제주항공 라운지에서 출발하면 4달러이고, 세부시티 어디든 원하는 곳에서 공항으로 데려다 주기도 한다고 합니다. 최종적으로 이 서비스를 이용하진 않았지만, 공항으로 이동할 방법이 막막할 때 한 가지 옵션으로 잘 적어뒀습니다.

필리핀 제주항공 세부 라운지 연락처 & 위치

전화번호가 있으나 전화할 일은 없을 듯 했고, 세부여행할 때는 카톡이 세상 편했습니다.

필리핀 제주항공 세부 라운지 연락처

현지 영업시간은 (아마도 한국인이 응대해주는 시간?) 9 to 6이고, 주말에는 10 to 4 입니다. 점심시간도 아마도 칼 같거나, 좀 더 길 것 같고요.

제주항공 세부라운지 위치

제주항공 세부 라운지 위치는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바로 옆에 있습니다. 제가 머물렀던 씨홀스 다이브 리조트에서도 걸어갈 수 있는 거리였어요.

마지막 날 이용하려고 제주항공 세부 라운지 위치와 연락처를 잘 챙겨뒀으나, 씨홀스 다이브 리조트에서 다 해결이 되어 제주항공 라운지는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씨홀스 다이브샵 리조트에서 늦은 체크아웃을 해서 짐보관서비스가 필요없었고, 사무실에 여쭤보니 공항으로 갈 차도 불러주셨어요. 리조트에서 불러준 차량 요금은 공항으로 바로 가면 조금 더 저렴했고, 제가 원하는 곳에 들러서 가는 것으로 해서 600페소 (12,000원) 이었습니다. 제주항공 라운지로 가서 공항가는 차를 타도 인당 4달러라 12달러였는데, 리조트에서 바로 픽업해주고 관광지 한 곳 찍고 공항에 가도 600페소라 저렴했어요.

리조트에서 다 해결이 되어 이용하지 않았으나, 혹시 리조트에서 해결이 안 되어 일찍 체크아웃하고 짐 들고 돌아다녀야 할 상황이라면 제주항공 라운지 서비스가 유용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