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A 체크카드 혜택 좋은것은? 유안타, 우리, 신한, 삼성증권 cma체크카드 비교

어른이 재물관리 : CMA 체크카드 혜택 좋은 것 비교 - 유안타 증권, 우리종합금융, 삼성증권 cma 체크카드 비교

예전에는 현대증권이 CMA 금리도 좋고, 신한카드와 연계된 CMA 체크카드 혜택이 정말 좋아 단연 최고였습니다. 그러나 KB증권이 된 지금은 금리는 여전히 좋으나, KB증권 CMA 체크카드는 꽝입니다. 비자나 마스터와 연계된 카드도 없고, 혜택도 구리기 짝이 없습니다.

엄마 아빠 용돈 통장으로 만들어 드리려고 보니, KB 증권은 체크카드가 너무 구려서 제외했습니다. 신한카드만 있었어도 최고였는데..

체크카드 혜택이 폭망한 kb증권 빼고, 다음으로 cma 금리가 높고 cma 체크카드가 괜찮다고 하는 곳들을 보니 우리종합금융, 유안타증권, 삼성증권이라 세 곳의 cma 체크카드 혜택을 살펴봤습니다. 덤으로 신한 체크카드 혜택이 좋아 신한증권도 살펴봤어요.



우리종합금융 cma 체크카드 혜택

우리은행 증권 cma 카드 혜택이 꽤 괜찮습니다. 우리V카드와 제휴해서 괜찮은 카드가 있더라고요. (제발 KB증권도 좀 KB은행 카드와 제휴해서 멀쩡한 체크카드를 내왔으면....)


우리종합금융 cma 체크카드 혜택


우리종합금융 cma 체크카드 혜택은 스타벅스 커피빈 20% 할인, 영화 6천원 할인, 주유 할인, 패밀리 레스토랑 할인, 토익 응시료 할인, 온라인 서점 할인이 됩니다. 한동안 체크카드 혜택 끝판왕이었던 씨티은행 A플러스 체크카드와 유사하네요. 다만 60대 부모님이 쓰시기에는 별로 입니다. 토익 보실 일도 없고, 스벅, 커피빈 따져서 다니시지도 않고, 패밀리레스토랑은 더더욱 거의 안 가셔서.....

부모님께는 마트 할인이 들어가야 좋은데...



유안타증권 cma 체크카드 혜택

cma 금리는 썩 맘에 안 들지만, 만만한 유안타 증권에 들어가보니, 오랜 CMA 명가 답게 CMA 체크카드 종류도 많고 혜택도 괜찮은 것들이 많았습니다. 유안타증권 고유의 체크카드가 세 종류있고, 롯데, 삼성 등과 제휴한 체크카드가 여러 종류 있습니다.


유안타증권 cma 체크카드 혜택


유안타 체크카드는 cma+, 라이프+, 스톡+ 세 종류인데, cma+ 체크카드는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5%까지 캐쉬백을 주고, 스톡+ 체크카드는 주식약정금액에 따라 1% 캐시백을 줍니다. 두 개는 그닥 별로였는데, 라이프+ 체크카드 혜택이 괜찮았습니다.

유안타 라이프 플러스 체크카드는 편의점, 마트 10% 할인, 커피전문점, 빵집 10% 할인, 영화 통신비 2천원 할인 등이 됩니다. 마트 할인, 커피 할인, 빵집 할인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용돈 쓰시라고 드릴 카드로 적합했습니다. 한 가지 흠이라면 비자나 마스터와 연계된 카드가 아니라서 해외직구가 안 되고, 해외에서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해외여행용 카드는 따로 만들어 드려야 할 듯 합니다. 우선 유안타증권 라이프+ cma 체크카드 찜.


유안타증권 cma 체크카드 혜택


유안타 롯데 체크카드는 롯데백화점 5% 할인 쿠폰,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 할인이라 부모님께는 별로입니다.


삼성플래티늄 체크카드는 제가 무척 좋아하던 카드였지만 없어져서 아쉬웠는데 다시 생겼네요. 유안타증권 삼성 비자 플래티늄 체크카드는 면세점 할인이 됩니다. 호텔 할인 등도 되고, 몇가지 고급진 서비스가 있는데 해외여행을 몇 년에 한 번 갈까 말까한 제게 아주 유용한 카드는 아니나 한 장 있으면 기분이 몹시 좋은 카드였습니다. 우선 제 건 유안타증권 wcma 삼성 플래티늄 체크카드를 하나 만들어야 겠습니다.


다음으로 있는 유안타 신세계 체크카드는 삼성플래티늄체크카드가 없어진 대신 유안타 신세계 체크카드를 발급해줘서 제가 써 봤으나 이마트 장볼때 빼고는 쓸모 없습니다. 이마트만 가는 건 아니라서요...



삼성증권 cma 체크카드

저라면 유안타 라이프 & 삼성 플래티늄인데, 부모님 용돈 통장이니 아빠가 좋아하시는 삼성증권 cma 체크카드도 한 번 확인해 보았습니다. 삼성증권은 삼성카드 쓸테니 혜택 좋은 것들이 있을지도 몰라서요. 안타깝게도 삼성증권은 홈페이지에서 cma 체크카드 종류를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페이지가 없어요. 아쉬운대로 검색해서 나오는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삼성증권 cma 체크카드를 확인해 보니, 종류는 많은데 딱 한 장으로 혹하는 것이 없었습니다.


삼성증권 cma 체크카드 혜택


삼성증권 cma 삼성체크카드는 1500원당 스카이패스 1마일리지 적립, 에스오일 포인트 40점 적립을 해주고, 삼성증권 cm+삼성애니패스체크카드는 제휴사 기본서비스, 메가박스 할인이고, 그나마 쇼핑 되는 것이 삼성증권 cm+신세계삼성쇼핑플래티늄카드인데 신세계백화점 5% 전자할인쿠폰, 이마트 6천원 결제일 할인, 스타벅스 1천원 결제일 할인이라 그다지 할인 혜택이 크지 않습니다.

삼성증권 cma플러스 S 체크카드는 쇼핑1~3% 캐시백과 커피 1천원 캐시백이라 이 쪽도 솔깃한 카드는 아니었습니다.



신한금융투자 cma 체크카드 혜택

체크카드 혜택 비교해서 메뚜기처럼 옮겨다니는 것이 어제 오늘 일이 아닌지라, 지난 십여년 간 제일 괜찮은 카드는 신한 것이었습니다. 신한 러브 체크카드가 최고였는데 단종(?) 되었고, 생활애 카드도 좋은데 지금은 없고, 참 신한카드 등이 괜찮았습니다. 카드 한 장으로 마트, 주유, 커피숍, 영화 등등을 다 적절히 할인해 줍니다. 그래서 신한증권 cma 체크카드 중에 혹시 괜찮은 것이 없는지 마지막으로 찾아보았습니다.


신한금융투자 cma 체크카드 혜택


오오오오! 아직 신한 러브 체크카드가 남아 있어요. 백화점, 마트, 온라인쇼핑몰 5% 캐쉬백이 되고, 스타벅스 20%, 영화 7천원 할인 등이 됩니다. 제가 갖고 있는 kb증권 러브 체크카드는 혜택이 더 많았던 것 같은데 약간 줄어든 느낌이기는 하지만 괜찮습니다. 그리고 비자카드로 발급이 가능한 듯 합니다. 그렇다면 해외 사용도 가능하고, 한 장으로 혜택이 꽤 많습니다. 옆의 에스라인 카드는 상대적으로 좀 별로라...



유안타증권 WCMA 통장 만들어드리고, 두 분 다 라이프+ 체크카드와 해외여행 하실 때 쓰시라고 삼성 비자 플래티늄 체크카드를 만들어 드리는 것으로 거의 마음이 기울었다가, 신한 cma 체크카드에 러브카드가 아직 있어서 마음이 흔들렸습니다. 여전히 %로 보면 유안타 라이프+ 체크카드가 더 좋습니다. 부모님께 어느 쪽이 더 마음에 드시는지 여쭤보고 만들어야겠어요.

그래도 알뜰하게 cma 체크카드 혜택 좋은 것을 찾아놓았더니, 효도에 한 발자국 다가선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수요일에 만들러 갑니다.



- CMA 금리 비교해보니 아직도 KB증권 cma 통장이 1위

- 수시 입출금 통장 금리 비교, 이자 괜찮은 통장 발견

- 유안타 증권 삼성 플래티늄 체크카드 발급 방법

- KB증권 CMA 체크카드, 신한카드 사라지고 구린 에이블카드만 남아


©어른이 성장일기(eoreuni.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