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홍미노트 배터리 세이버 & 남은 충전 시간 확인

어른이 전자기기 일기 : 샤오미 홍미노트 배터리 세이버 & 남은 충전 시간 확인

샤오미 홍미노트는 잔여 배터리가 20% 미만이 되면, 배터리 세이버를 켜라는 안내가 나옵니다.

샤오미 홍미노트 배터리 세이버



샤오미 홍미노트 4X 배터리 세이버

샤오미 홍미노트 배터리 세이버


샤오미 홍미노트 배터리가 20% 미만일 때 배터리 세이버를 켜라는 안내를 눌러보면, 빨간 화면에 충전기를 연결하라는 안내가 먼저 나옵니다. 충전기가 있다면 바로 충전기를 꽂으면 되고, 충전을 할 상황이 아니라면 배터리 세이버를 켤 수도 있습니다. 이 화면에서 배터리를 몇 시간이나 썼는지 배터리 사용량 등을 볼 수 있어 편합니다.


샤오미 홍미노트 배터리 세이버


만약 바로 충전을 할 수 없는 경우는 배터리 세이버를 켜면 되는데, 배터리 세이버를 켜면 백그라운드 작업을 모니터링하고, 싱크를 끈다고 합니다. 60%이상 다시 충전이 되면 배터리 세이버가 꺼진다고 합니다. 설정에서 자동 실행을 해 두면 특정 시간이나, 배터리가 얼마 이하일 때 화면 밝기를 조정하고 GPS, 싱크, 블루투스 등 배터리 많이 먹는 기능을 모두 끄게 할 수도 있습니다.



샤오미 홍미노트 4x 배터리 완충 시간

요즘 폰들은 다 있는건지 샤오미 홍미노트4x에만 있는 기능인지 모르겠으나, 충전기를 꽂으면 완충까지 얼마나 걸리는지 배터리 충전 예상시간이 나옵니다.



충전기에 꽂은 상태에서 아랫쪽을 살짝 쓸어 올리면, 현재 배터리 69% 충전 되었고, 배터리 완충까지 약 54분 남았다고 나옵니다. 시간이 느긋할때는 관계없지만, 나가야 되는데 배터리 없는 상황에서는 배터리 완충까지 얼마나 걸리는지 나오는 것이 시간 계획하는데 꽤 유용했습니다.

매일 같은 시간에 무조건 충전기에 꽂는 방법도 있기는 하나, 그러기에는 샤오미 홍미노트 4x 배터리가 너무(?) 오래 갑니다. 매일 충전할 필요가 없어서 종종 깜빡하게 되네요. 



- 샤오미 홍미노트 4X 개봉기, 갤럭시와 아이폰 장점이 짬뽕된 스마트폰

- 샤오미 스마트폰 순정롬 한글키보드 간단 설치 - 홍미노트4x 한글키보드 어플 추천

- 샤오미 홍미노트 4X 화면 캡처 방법

- 샤오미 홍미노트 자동 통화녹음 설정, 통화내용 무조건 녹음하기

- 샤오미 홍미노트 라디오 사용법, FM 주파수 맞추기

©어른이 성장일기(eoreuni.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