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르미에르 빌딩 맛집, 사이공 생안심 쌀국수

어른이 외식 일기 : 광화문 르미에르 빌딩 맛집, 사이공 생안심 쌀국수

광화문 르미에르 빌딩 1층으로 옮겨간 사이공 입니다. 이름은 사이공 - 퍼 하노이 스어 - 다시 사이공으로 바뀌었는데 이전부터 맛있던 집 입니다.

- 사이공, 베트남 손맛나는 싸고 맛있는 종로 쌀국수 맛집


광화문 르미에르 빌딩으로 옮기고 나서는 예전과 비교가 안 되도록 장사가 잘 되는 것 같습니다. 특히 점심시간이면 직장인들로 미어 터집니다. 싸고 맛있어요. 혼자 가도 친절히 안내해 줍니다. 다만 사람이 많으면 정신이 없어 물을 안 주거나 깜빡 하기도 해요. 생안심 쌀국수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쌀국수에 천원인가 천 오백원을 추가하면 딤섬 튀김 3종류를 추가로 내주는 세트입니다.


광화문 르미에르 사이공 쌀국수 맛집


12시 반 조금 넘은 시간으로 한창 바쁠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미리 튀겨 놓아서 약간 식은 상태였습니다. 그냥 그랬어요. 튀김은 역시 갓 튀겨야...



잠시 후 바쁘게 상을 차려 주었습니다.


광화문 르미에르 사이공 쌀국수 맛집


양파 초절임, 단무지, 숙주 잔뜩, 청양고추, 레몬을 줍니다. 말하지 않아도 청양고추와 레몬을 잔뜩 주는게 좋아요. 해선장과 칠리소스를 짜 놓고 기다리자 곧 생안심 쌀국수가 나왔습니다.


광화문 르미에르 사이공 쌀국수 맛집


늘 훌륭합니다. 다른 곳에서 파는 쌀국수와 다르게 진하고 깔끔한 특유의 맛이 있습니다.

항상 기분 좋게 먹고 오는 곳 입니다. 비오고 날이 써늘해지니 뜨끈한 사이공 쌀국수 국물이 생각나네요.



상호  사이공

위치  광화문 종각 사이 르미에르 빌딩 1층 (서울시 종로구 종로1가 24 르미에르종로타운 1층)

전화  02-730-6668



- 사이공, 베트남 손맛나는 싸고 맛있는 종로 쌀국수 맛집

- 계동 비엣콴 베트남 쌀국수, 기름둥둥 하노이식 쌀국수

- 안국역 미스사이공 메뉴 추가 - 소고기 쌀국수, 매운 쌀국수, 딤섬 후기

©어른이 성장일기(eoreuni.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