젖은 수영복 가방 살때 주의사항, 방수가방 방수팩 드라이백으로 검색하기

어른이 생활용품 일기 : 젖은 수영복 가방 살때 주의사항, 방수가방 방수팩 드라이백으로 검색하기

젖은 수영복 담을 가방이 필요해서, 젖은 수영복 가방을 검색했습니다.


젖은 수영복 가방


젖은 수영복이라는 것이 야릇한지 제가 찾는 젖은 수영복 담을 가방은 안 나오고 소설이 검색이 됩니다. 딱 하나 나온 것은 알리바바에서 이상하게 번역된 졸라 젖은 가방 이었어요. 아니 왜! 젖은 수영복 가방으로 검색하면 수영복 젖은 거 담는 가방이 안 나오는거지요????



젖은 수영복 가방 노노, 방수팩, 방수가방 드라이백 고고

젖은 수영복 가방으로 검색하면 안 되고, 방수팩, 방수가방, 드라이백 으로 검색해야 제가 찾는 것이 나왔습니다. 배럴, 퀵실버 등 래쉬가드 브랜드에서 파는 것과 똑같은 디자인이나 브랜드가 없는 것은 몇 천원이었습니다. 배럴 드라이백은 2~3만원, 브랜드 없는 드라이백 방수팩은 5~6천원이에요. 그래서 저렴이를 구입했습니다. 엄마아빠랑 가족여행 가기 전이라 제거랑 엄마아빠꺼 2개 샀었어요.


수영 방수팩 방수가방


4천원인가 5천원이었는데 대신 색상 선택을 할 수 없는 랜덤 색상이었습니다. 다행히 노랑 방수팩과 핑크 방수팩 둘 다 예쁘네요.



방수가방 드라이백 사용법

수영 방수팩 방수가방


5리터 방수백인데 펼쳐보니 A4지 보다 약간 큽니다.


수영 방수팩 방수가방


아래 쪽 고리와 입구 고리에 끈을 연결합니다.


수영 방수팩 방수가방


속 안 바닥은 동그랗게 생겼어요. 핸드폰, 선크림, 수건 등의 잡동사니를 넣어가기 적당합니다.


수영 방수팩 방수가방


내용물을 넣은 뒤에 위를 돌돌 맙니다. 그리고 버클을 채우면 돼요.


수영 방수팩 방수가방


요렇게 하면 물 안 들어가는 안전한 방수가방 입니다.


스쿠버다이빙 갈 때 썼는데, 바닷물 튀거나 물기 잔뜩 있는 곳에 두어도 물이 안 들어가서 좋았습니다. 물에 아예 담궈두면 안 되지만, 물 튀는 곳에 놓는 정도는 문제없는 것 같습니다. 바닷가 물놀이 하며 잘 썼어요.


©어른이 성장일기(eoreuni.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