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덱스 5개월 사용 후기, 여드름 제거 예방 효과 굿!

어른이 옥안관리 : 스트리덱스 5개월 사용 후기, 여드름 제거 예방 효과 굿!

스트리덱스 빨간통을 산지 꽤 되었습니다. ► 좁쌀 여드름 없애는데 최고라는 빨간색 스트리덱스 맥시멈 구입

언제 샀는지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려고 2017.10.16 날짜 스티커를 붙여 놨습니다. 처음에는 스트리덱스 패드 90장짜리라서 두 서너 달 정도 쓰면 다 쓸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아직 반 통 정도 남아 있습니다.

처음에는 매일 닦아서 여드름을 뿌리 뽑을 생각이었는데, 조금 쓰다보니 여드름이 사라져서 지금은 생리기간이나 기타 이유로 피부 뒤집힐 때만 가끔 씁니다. 아마 남아있는 분량이면 내년까지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트리덱스 여드름 제거 후기


* 여드름 제거 후기이므로 혐짤일 수 있습니다. *



스트리덱스 사용 시작

스트레스 때문이었던가, 생리기간이었던가, 원인은 이제 기억이 안 납니다. 튀김 계속 먹던 때 였을 수도 있어요. 아무튼 얼굴에 좁쌀여드름이 오돌도돌 올라왔습니다.


스트리덱스 여드름 제거 후기


좁쌀여드름이 쫙 올라오면 굉장히 없어보이기도 하고, 스트레스 받습니다.

그래서 아이허브에서 강력한 2% 스트리덱스를 샀어요. 물로 깨끗히 세수하고, 스트리덱스 패드 한 장을 꺼내서 싹싹 닦았습니다. 처음에는 닦으니 약간 아이보리색으로 변했습니다.



스트리덱스 3~4일 후 손톱 옆 갈라짐 (새벽에 깰 정도로 아픔)

스트리덱스 효과는 여드름보다 손에 먼저 나타났습니다. 살리실산 2%가 독한지, 스트리덱스 쓴지 3일인가 4일 후 새벽에 손톱 옆이 갈라졌어요. 손톱 옆이 갈라지면서 피가 나는데, 새벽에 깰 정도로 아팠어요.

손톱 옆 갈라짐 응급처치 방법 검색했더니, 마데카솔 바르고 밴드로 감으라길래 새벽에 주섬주섬 마데카솔 연고 같은 걸 찾아서 바르고 밴드로 감고 간신히 잤습니다. 처음에는 손톱 옆 갈라짐이 조갑박리증 같은 것인줄 알고 겁 먹었는데, 검색해보니 화학제품 때문에 손톱 옆이 갈라지는 경우가 흔하다고 합니다.


예전엔 손톱 옆이 갈라진 적이 없는데, 최근에 했던 생활의 변화는 스트리덱스를 맨손으로 집어서 얼굴을 싹싹 닦은 것 뿐이라, 스트리덱스가 제일 의심스러웠습니다. 스트리덱스 통에도 사용 후에는 바로 성분이 손에 남지 않도록 손을 닦으라는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그 다음부터는 스트리덱스 패드 쓸 때는 위생장갑 꺼내와서 끼고 사용합니다. 제 손은 소중하니까요.



스트리덱스 10일~15일 후 좁쌀 여드름 제거

열흘인가, 보름 정도 지났을까요, 좁쌀 여드름이 자연스럽게 없어졌습니다. 하루 아침에 여드름이 쏙 들어가는 것은 아니었는데, 차츰차츰 여드름이 들어갔고, 피부가 평평해졌습니다.

좁쌀 여드름이 없어지자, 스트리덱스 쓰는 것을 깜빡 하기 시작했습니다.

아플 때는 약 열심히 챙겨 먹다가 좀 나아지면 약 먹는 것 깜빡하듯, 스트리덱스 쓰는 것도 귀찮아졌습니다. 그보다 스트리덱스 패드가 상당히 자극적이라서 패드로 싹 문질러 닦고 나면 얼굴이 건조하고 당깁니다. 매일 쓰는 것은 피부에 안 좋을 것 같아 그만 썼습니다.



여드름 예방 용도

한 번 여드름을 없애고 나자, 그 뒤에는 여드름이 올라올 것 같을 때 스트리덱스 패드를 한 장씩 꺼내 문질러 주었습니다. 그러면 다음 날 여드름이 가라 앉습니다. 심한 날은 이틀 연속 쓰기도 하는데, 미약한 여드름은 한 장만으로도 여드름이 예방이 되었습니다.


스트리덱스 여드름 제거 후기


물세안 하고 부터는 여드름이 잘 안 나는데, 생리 기간이나 스트레스 심하게 받을 때, 튀김이나 기름진 것 계속 먹으면 올라왔습니다. 그럴 때 스트레스 안 받고 패드 한 장 꺼내서 문지르면 되니 편합니다.


처음에 스트리덱스 2% 살 때는 이거 다 쓸 때까지 좁쌀 여드름만 들어가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효과를 보고 나니 욕심이 더 생깁니다. 스트리덱스 조차 필요없는 건강한 피부가 되면 좋겠습니다. 여드름이 뭐에요, 이런 피부요.... (너무 큰 꿈이겠죠....)



- 좁쌀 여드름 없애는데 최고라는 빨간색 스트리덱스 맥시멈 구입


©어른이 성장일기(eoreuni.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