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 Home
  2. 생활/재물관리
  3. 주차장이 아쉬운 모다아울렛 구리 남양주점 후기

주차장이 아쉬운 모다아울렛 구리 남양주점 후기

· 댓글개 · 라라윈

어른이 재물관리 : 주차장이 아쉬운 모다아울렛 구리 남양주점 후기

서울 가는 길에 모다아울렛 구리 남양주점에 들러보았습니다. 보통은 수석호평 고속도로를 타고 슝 나가는데, 호평IC에서 국도타고 가 봤어요. 가는 길은 국도 근처라 국도에서 살짝 내려가면 되어 안 막히고 좋습니다.


모다아울렛 구리남양주점


불편한 모다아울렛 주차장 입구 & 주차장 위치

모다아울렛 구리남양주점 주차장이 위에 있어서 불편하다는 후기는 이미 봤는데, 진입로부터 난관입니다. 원래 네비게이션은 근처에 오면 안내를 종료하는데, 불법주차 차량이 "모다아울렛 주차장 입구"라는 중요한 간판을 가리고 있어서 우회전해야 하는 진입로를 놓칠뻔 했습니다.

모다아울렛 앞쪽은 난리도 아닙니다. 진입로 좌측에는 공사중이라 공사차량이 있고, 우측에는 불법주차 차량들이 있어 중앙선을 밟을 듯 말듯 들어가야 합니다. 난관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습니다.



저는 다행히 주차장 진입로 방향으로 잘 들어가서 그냥 들어가면 되었는데, 반대편에서 온 차들은 좁은 진입로에서 유턴하느라 난리였습니다. 4차선에 불법주차도 되어 있고 가운데에는 분리대도 설치되어 있어서 들어오는 차를 피해 좁은 공간에서 유턴해서 주차장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앞에서 몇 대가 낑낑대는 꼴을 봤습니다. (유턴지역을 괜히 6차선 이상에 만들어 놓는 것이 아닌 듯 합니다...)

모다아울렛 주차장 입구 부터가 참 별로인데, 주차장 위치는 더더더더더 별로 입니다. 주차장이 지상 5층에 있어서 현기증 나도록 돌아 올라가야 합니다. 저는 잠깐 들러 구경하고 30분 이내에 나올 생각이었는데, 주차장에서만 몇 십 분을 잡아 먹습니다. 앞으로 두 번 다시 "모다아울렛 잠깐 들러볼까?" 하는 생각은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금방 주차하고 슬쩍 둘러보고 재빨리 갈 수 있는 곳이 아니었습니다. 주차장이 아주 아주 별로에요.



모다아울렛 구리 남양주점 내부

5층에 차대고 내려오면 4층에 푸드코트가 잘 되어 있고, 모던 하우스도 큼직하게 있고 볼거리는 많았습니다. 깔끔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크기는 압구정 현대백화점 이상 되는 듯 합니다. 제법 넓직하게 큽니다. 예전에 살던 집 근처라 뻔질나게 다녔던 NC백화점 불광점 정도 느낌입니다. 층수는 총 4개 입니다. 

4층에 모던하우스, 문구점, 생활용품, 이불 파는 곳, 신발 할인매장과 먹거리 푸드코트가 있고, 3층에 스포츠용품, 캐주얼 들이 있고, 2층이 남성, 1층이 여성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저는 1층까지 쪼로로 내려갔다 왔어요.


가격표시가 잘 되어 있지 않아, 아울렛인데 일일이 가격 물어봐야해서 편치 않았습니다. 아울렛을 좋아하는 이유는 가격표와 할인된 가격표가 붙어 있어서 "으헉! 무슨 원피스 하나에 몇 십 만원이야????" 이런 소리를 안 해도 되어서 입니다. 할인 가격까지 보고 살만하면 사고 아니면 말면 편하니까요. 그러나 여긴... 뭐... 아울렛인데 가격표시가 눈에 안 들어와 일일이 물어봐야되고, 할인율도 잘 모르겠어서 불편했습니다. 이 역시 아직 모다아울렛 오픈하고 얼마 안 되어서 일까요?

아울렛 속 추가 할인매장이 적고, '정말 싸다!' '득템!' 이라 할만한 것들은 못 찾았습니다. 아울렛이지만 체감 할인율이 낮은 편입니다.

또 다른 단점은 새로 꾸민지 얼마 안 되어서 인지 십여분 지나자 눈 따갑고 머리가 아파왔습니다.


가깝다면 들러서 밥 먹고 구경하기에 나쁘지 않을 듯 하지만, 저는 약 20km 거리라 다시 갈지 안 갈지 모르겠습니다. 꼭 또 오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 곳은 아니었습니다. 남양주에 아울렛이 아주 많고 집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도 오렌지 팩토리가 있어서요.....



- 남양주 오렌지 팩토리 & 나이키 아울렛 & 근처 아울렛 정보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