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몰에서 맛본 홍대 돈부리 맛집 장어덮밥

어른이 외식 일기 : 롯데월드몰에서 맛본 홍대 돈부리 맛집 장어덮밥

롯데월드몰에는 곳곳의 맛집이 모여 있습니다. 롯데월드몰에 있는 맛집이긴 하나, 원래 전주 맛집, 홍대 맛집, 어디 맛집 등등을 옮겨다 놓은 곳들이 대부분입니다. 같은 2호선 라인인데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홍대 맛집을 가는 것이 기분이 묘하기는 하나, 여튼 맛집들이 한데 모여있으니 편하긴 합니다. 홍대 돈부리는 줄이 꽤 길어 잠시 기다린 뒤에야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롯데월드몰 맛집, 홍대 돈부리


장어와 새우 튀김이 함께 올라간 덮밥입니다.


롯데월드몰 맛집, 홍대 돈부리


듬뿍 얹어진 초생강이 장미꽃 같습니다. 초생강은 한쪽으로 밀쳐놓고 냠냠 먹었습니다. 위에 얹어진 장어와 새우 튀김이 제법 푸짐하고 짭조름해서 밥이 약간 부족한 느낌입니다. 밥은 말하면 더 준다고 하는데, 밥을 더 먹자니 양이 조금 많을 것 같아 그냥 먹었습니다.


롯데월드몰 맛집, 홍대 돈부리


진영샘이 시키신 연어 덮밥 입니다. 연어 상태도 좋고, 두툼한 연어회를 잔뜩 쌓아 올려주어 군침 돌게 만듭니다.



자리 양보(?) 하고 서비스로 받은 새우튀김 입니다.


롯데월드몰 맛집, 홍대 돈부리


식사를 하다 보니, 저희의 양 옆에 혼밥 하신 분들이라 양쪽에 자리가 한 자리씩 났습니다. 4자리에 가운데 두자리를 차지한 모양새가 되었습니다. 저희가 한쪽으로 옮기면 기다리는 분들이 바로 식사를 할 수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나 자리 옮겨달라는 말을 안 하셨습니다. 그러길래 제가 그냥 옮겼는데, 옮기겠다고 하니 직원분이 초롱초롱한 눈동자로 정말 감사하다며 제 음식을 옮겨주었습니다. 제가 옮겨도 되는데 얼른 옮겨주고 물이나 장국 등을 새로 가져다 주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런데 잠시 뒤에 정말 감사하다며 서비스 새우튀김까지 가져다 주셨습니다.

자리 옮겨드린 것이 이렇게 감사할 일인가 싶기도 하고, 가게에서 먼저 "옆으로 옮겨주세요" 라고 하는 것보다 제가 옮겨주니 서로 기분 좋아진 것 같아 저도 행복했습니다. 장어 덮밥만으로도 배가 부르던 차에 사랑 담긴 큼직한 새우튀김까지 먹었더니 몹시 배불렀습니다.



상호  홍대 돈부리

위치  잠실 롯데월드몰 3층 (서울 송파구 신천동 29 롯데월드몰 3층)

전화  02-3213-4351

메뉴  덮밥


- 잠실 롯데월드몰 주차요금, 주차예약제 없어지고 요금인하

- 후쿠오카 함바그, 한번은 재미있으나 두번은 내키지 않는 답답한 음식

- 삼송빵집, 흔해져 버린 대구 명물 옥수수빵

- 롯데월드몰 온더보더 런치 화이타

©어른이 성장일기(eoreuni.com) 글을 퍼가지 마시고 공유를 해주세요.
불펌 적발 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