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G7 커피, 진하고 구수한 맛 & 저렴한 가격

어른이 다과 : 베트남 G7 커피, 진하고 구수한 맛 & 저렴한 가격

베트남 G7 커피를 사봤다. 베트남 여행 기념 선물로 인기라는 말만 들었을 뿐, 마셔보지는 못해 궁금했던 커피였다. 롯데마트에서 파는데 15개입에 1,700원~1,900원 정도였던 것 같다. 베트남 G7 커피 가격이 2천원 미만이어서 '되게 싸네?'라며 집어 들었던 기억이 있다.


베트남 g7 커피


빨간색에 베트남 g7 커피 로고가 쓰인 상자에 담겨있다.


베트남 g7 커피


2그램짜리 티백 15개가 들어있다고 하고, 커피만 들어 있는 티백이다. 내가 산건 커피만 있는 블랙커피이나 커피에 설탕이 들어있는 달달히 버전도 있었다.


베트남 g7 커피


열어보니 티백이 제법 빼곡히 들어있는 것처럼 보인다. 저렴한데 나름 꽤 여러 개 들어있어서 선물용으로 인기였던걸까?



베트남 g7 커피 맛

베트남 g7 커피


설렌다. 베트남 여행을 다녀오진 않았으나, 베트남 여행 기념 선물을 득템한 기분으로 설레여하며 한 잔 마셔보았다.


베트남 g7 커피


티백을 뜯으며 가루가 풀풀 날려 컵 벽면에 붙을 정도로 고운 가루 커피였다.


베트남 g7 커피


구수하고 진하다. 신맛보다 구수하고 진한 느낌이 강했다. 난 예가체프보다 과테말라 같은 고소한(?), 신맛이 별로 안 느껴지는 커피를 좋아하는 편이라, 내 취향에는 아주 좋았다.



남양주 천마산 근처로 이사오고 보니, 맛있는 커피를 마실 카페가 없었다. 다시 원두를 사다가 어설프게나마 내려 마셔야 되나 고민하던 중이었는데, 베트남 g7 커피 티백을 마셔보니 '이거 티백치고 이 정도면 진짜 괜찮다' 는 생각이 들어, 원두를 사오지 않았다. 진하고 구수해서 달달한 치즈케이크 같은 것과도 잘 어울렸다. 아끼면서 하나씩 빼 먹었는데 어느덧 다 마셔서 다시 한 상자 더 사올 생각이다.


신고